군산대 공직협, 독거노인 찾아 연탄기부 및 배달 봉사활동 실시

뉴스 제공
군산대학교
2014-12-08 14:43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 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강오형)는 6일 군산시 장미동, 둔율동, 삼학동 일대의 독거노인 세대를 찾아 연탄 기부 및 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전날 내린 눈으로 도로사정이 안 좋고 기온이 낮아 매우 쌀쌀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군산대 공직협 회원 및 직원 30명은 세대당 300여장씩 총 1800장의 연탄을 배달하고 독거노인의 어려움을 보살피는 등 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하면서 지역사회와 훈훈한 정을 나눴다.

특히 이번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에서는 직원 한명이 연탄 1천장을 익명으로 기부하면서 자발적 이웃사랑실천의 귀감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강오형 공무원직장협의회 회장은 “군산대 공직협은 해마다 김장봉사를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고, 지역사회 환경정화활동에도 정기적으로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고 밝히고, “소외된 계층과 정으로 소통하는 것만큼 값진 것은 없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사랑의 소통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군산대학교 소개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