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컨슈머리포트, 가장 편리한 원액기로 ‘쿠빙스’ 선정

- 쿠빙스원액기, 스크류 타입 주서기 중 ‘최고(Excellent)’ 평가 받아

뉴스 제공
엔유씨전자
2014-12-08 17:55
대구--(뉴스와이어)--㈜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 www.nuc.co.kr)의 ‘쿠빙스원액기’가 미국 유명 소비자 잡지인 ‘컨슈머리포트(Consumer Reports)’로부터 사용편의성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제품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

컨슈머리포트는 스크류 타입의 주서기 중 쿠빙스원액기(쿠빙스홀슬로우주서)를 ‘최고(Excellent)’로 선정한 이유로, 기존의 눌러 짜는 방식의 주서 타입 중 최초로 넓은 투입구와 재료를 통째로 짜는 기술을 적용해 착즙 시간을 줄인 점을 꼽았다.

또한 컨슈머리포트는 미국에서 판매되는 13개 주서기를 대상으로 성능을 테스트한 결과 “쿠빙스원액기는 소음 감소와 착즙면에서 업계 평균 이상의 성능을 보였다”고 평가했다. 다만 쿠빙스원액기가 프리미엄 제품이라 경쟁사의 일반 주서기 보다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것을 유일한 아쉬운 점이라 전했다.

컨슈머리포트는 비영리단체인 미국 소비자협회가 지난 1936년에 발간한 잡지다. 업체로부터 상품을 제공받지 않고 시중에서 직접 사들여 독립적으로 테스트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신뢰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전세계 가전제품을 비교, 분석한 결과는 컨슈머리포트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쿠빙스원액기는 최근 세계적인 디자인상인 미국 ‘2014 스파크 디자인 어워드(Spark Design Awards)’ 제품 디자인 부문의 파이널리스트에 올라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면에서도 세계적 경쟁력을 갖춘 제품이라 평가 받고 있다.

<컨슈머리포트 원문 보러가기>
http://consumerreports.org/cro/news/2014/09/which-type-of-juicer-makes-the-best-juice/index.htm

엔유씨전자 소개
(주)엔유씨전자는 올해로 36주년을 맞은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제조업체로 최근 미래창조과학부가 발표한 창조경제의 대표사례, 월드스타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쿠빙스 원액기는 재료를 통째로 넣어 주스를 착즙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 ㈜엔유씨전자는 원액기, 녹즙기, 믹서기, 요구르트 제조기 등 주방가전을 자체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는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nuc.co.kr

연락처

엔유씨전자
전략기획사업부 마케팅본부 G.C사업팀
김민이 담당자
053-665-52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