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앙상블 스텐토 송년음악회 -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음악이야기’ 개최

- 앙상블 스텐토가 들려주는 또 하나의 명품클래식 공연

- 탤런트 이정길 씨의 스토리텔러 특별출연

2014-12-08 18:23
서울--(뉴스와이어)--매년 다양한 형식의 무대와 재미있는 공연내용으로 많은 관객의 찬사를 받고 있는 앙상블 스텐토가 오는 2014년 12월 26일(금) 오후 7시 30분 영산아트홀에서 ‘2014 앙상블 스텐토 송년음악회 -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음악이야기’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그리그의 현악 앙상블, 비발디 2대의 첼로 협주곡, 비발디 4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 비제의 카르멘, 푸치니의 라보엠,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 음악들로 이루어져 다양한 음악적 취향의 관객 모두를 만족하게 할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만큼 피아니스트 백명진(서울신학대학교 교수), 피아니스트 송승미, 소프라노 신모란, 바리톤 박정섭(청운대학교 공연영상 예술대학 교수), 바이올리니스트 이자윤, 바이올리니스트 다니엘 전, 바이올리니스트 강보라, 바이올리니스트 강지희, 첼리스트 김미성, 첼리스트 전경원(기전대학 겸임교수) 등 다양한 음악가들이 출연하며, 스텐토 체임버 오케스트라(지휘 송재우)와 본 공연의 마지막 순서에는 해설자로서 특별출연하는 탤런트 이정길 씨가 무대에 함께 오를 예정이다.

다사다난했던 2014년의 마지막을 가족과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는 2014 앙상블 스텐토 송년음악회에 많은 관객의 관심을 기대해본다.

본 공연은 미취학아동은 입장할 수 없으며, 입장료는 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 이며 초·중·고·대학생은 50% 할인된다. 티켓문의, 단체관람 및 공연문의는 공연주관사인 December Performing Art 02-588-2510 로 하면 된다.

디셈버 퍼포밍 아트 소개
디셈버 퍼포밍 아트(December Performing Art)는 빠르게 변화되는 현대 사회의 다양한 문화적 흐름 속에서 항상 국내 최정상의 클래식 음악 공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는 클래식음악 전문 매니지먼트이다. ‘클래식음악을 통한 힐링’을 모토로 공연에 참여하는 청중과 아티스트 모두 최고의 안락함 속에서 깊은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공연의 매니지먼트 뿐만아니라 클래식음악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함께한다. 디셈버 퍼포밍 아트는 클래식음악을 통해 현대인을 기쁘게 할 수 있는 모든 노력과 클래식음악을 전공하는 학생들에게 보다 더 믿을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공연 대행 ▷기획 공연 ▷전문 연주가 스케쥴관리 ▷예술단체 문서 대행 ▷예술단체 재정관리 ▷예술교육 사업 ▷예술 영재 육성 ▷전문 연주가 및 예술단체 홍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paclassic.com

연락처

디셈버 퍼포밍 아트
기획공연팀
정효민 실장
02-588-25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