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중소업체 무료 홈페이지 제작 지원

- 12월 31일까지 무료 홈페이지제작 지원

뉴스 제공
랭크업
2014-12-09 10:03
서울--(뉴스와이어)--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이 중소업체들의 홈페이지 제작을 무료로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랭크업은 홈페이지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과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 무료 제작 지원 신청을 받는다.

홈페이지 제작을 희망하는 업체는 랭크업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한 후에 구축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다만 무료 홈페이지제작 서비스를 받으려면 랭크업 호스팅 최소 12개월 이용해야 한다.

이처럼 무료 기업 홈페이지 제작 지원은 랭크업의 14년간 축적된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과 노하우가 있기에 가능한 일이다.

랭크업 최영식대표는 “당사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홈페이지제작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이도 손쉽게 사이트 오픈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기존의 홈페이지 제작업체의 경우 주문 제작방식이지만, 랭크업 서비스는 별도의 기획없이 단시간 내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 방식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랭크업은 2001년부터 올해까지 총 4800개 업체에 홈페이지를 제작한 바 있다

랭크업 소개
(주)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되어, 웹솔루션 서비스 랭크업(rankup.co.kr), 웹사이트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siteprice.co.kr), 골드번호거래 서비스 골드넘(goldnum.com), 프리랜서 중개사이트 프리누리(freenuri.co.kr)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최영식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