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시각적, 촉각적 보안 기능 향상된 신분증용 솔루션 출시

- 새로운 솔루션, 대량 판매분에 즉시 적용

뉴스 제공
Gemalto
2014-12-09 16: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젬알토가 비용 효율적 보안 기능을 갖춘 새로운 제품군인 실리스 시큐어 서페이스(Sealys Secure Surface)을 출시했다.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의 신분증인 실리스 시큐어 서페이스는 광반사, 움직임 및 촉각적 요소 등 3가지 효과를 바탕으로 사기 범죄 방지 기능이 강화되었다.

실리스 시큐어 서페이스는 여권 신원정보면, 의료보험카드, 운전면허증, 차량등록증, 거주증명서 등에 쓰이는 폴리카보네이트 표면에 적용할 수 있다. 향상된 시각적, 촉각적 효과를 통해 빠르고 효과적인 판독이 가능하며, 본인 명의의 각종 신분증 소지자는 강화된 보안과 신속한 신원 확인 절차라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실리스 시큐어 서페이스는 시야각에 따라 다양한 정보(보통 증명사진이나 숫자)를 보여주는 CLI/MLI(다중 레이저 이미지)와 같은 기존기능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실리스 렌즈 서페이스(Sealys Lens Surface)는 CLI/MLI(다중 레이저 이미지) 에 포함된 복잡한 형태 요소들을 통합해 그래픽적 기능의 보안을 한층 강화한다.

실리스 시변각 서페이스(Sealys Optically Variable Surface)는 광반사 및 애니메이션 효과와 같은 새로운 광학적 요소를 제공하며, 이는 각도에 따라 다르게 틸팅되는 신분증에 의해 드러난다.

실리스 3D 서페이스(Sealys 3D Surface)는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의 신분증을 위한 인지 기능으로 표면 엠보싱 및 점자 등 뛰어난 정확성을 자랑한다.

젬알토의 마케팅과 제품, 정부기관 프로그램을 총괄하는 유젝 커프(Youzec Kurp) 부사장은 “새로 추가된 3가지 혁신적인 기능은 서로 정확하게 결합되어 고객들이 사기 범죄를 한 발 앞서 방지할 수 있게 한다”면서 “앞서 출시된 폴리카보네이트용 실리스 컬러(Sealys Color in Polycarbonate)는 컬러 사진을 폴리카보네이트 신분증에 영구적으로 삽입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과 실리스 서페이스의 결합을 바탕으로 젬알토는 그래픽적 보안 기능들이 결합된 독보적인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Gemalto 소개
Gemalto(Euronext NL0000400653 GTO)는 2013년 연간 매출액이 24억 유로에 달하고 12,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44개국에 위치한 사무실 85곳과 연구 개발 센터 25곳에서 근무하고 있는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입니다.

당사는 급속히 진화하는 디지털 사회의 중심에 있습니다.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즐겁고 안전한 방법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소통하고, 여행하며, 쇼핑하고, 은행 업무를 보며, 오락 및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자유를 점점 더 원하고 있습니다. Gemalto는 개인 모바일 서비스, 결제 보안, 클라우드 인증 접속, 신분 및 개인 정보 보호, 효율적인 전자 헬스케어 및 전자 정부, 편리한 티켓 발권 및 신뢰할 수 있는 M2M(machine-to-machine) 응용 프로그램의 분야에서 사람들의 늘어나는 필요를 충족시켜 줍니다. 당사는 당사에서 설계하고 맞춤화를 통해 안전한 내장 소프트웨어 및 보안 제품을 개발합니다. 당사의 플랫폼 및 서비스는 이 제품들과 제품에 포함된 기밀 데이터 및 이들이 가능하게 만드는 믿을 수 있는 최종 사용자 서비스를 관리합니다.

당사의 혁신을 통해 당사의 고객들은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믿을 수 있고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Gemalto는 디지털 및 무선 세계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점점 더 늘어나는 당사 솔루션의 사용자들로 인해 번창하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시면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을 참조하시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우하십시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Gemalto
Asia Pacific
Pierre Lelièvre
이메일 보내기
+65 6317 3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