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브론(Chevron) 뉴질랜드 연안 석유 탐사권 획득

- 국경 탐사, 성장을 위한 장기적 기회 제공

뉴스 제공
Chevron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CVX
2014-12-09 16:00
샌라몬,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뉴질랜드 웰링턴 (비즈니스 와이어)--미국의 국제석유기업 셰브론(Chevron Corporation)의 자회사인 셰브론 뉴질랜드 탐사(Chevron New Zealand Exploration Ltd.)은 오늘 뉴질랜드 연안에 위치한 3개 구역에 대한 탐사권을 획득했다. 해당 지역은 깊이 2,600피트(800m)에서 9,800피트(3,000m)에 이르는 깊은 수심이 있는 국경 유역이다.

셰브론 아시아-태평양 탐사·제조(Chevron Asia Pacific Exploration and Production Company)의 멜로디 메이어(Melody Meyer) 대표는 “이번 결정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대한 셰브론의 잠재적이고 장기적인 사업 선택 범위에 포함된 것으로, 이 프로젝트는 최고의 환경 및 안전 기준을 지키기 위한 당사의 약속에 따라 진행될 것이다”고 밝혔다.

뉴질랜드 페가수스(Pegasus) 연안 및 동부 해안분지에 대한 허가 번호 제57083, 57085, 57087호 등 3개 탐사 허가지역은 뉴질랜드 북섬 남동부에 위치하며 약 626만 에이커(25,300㎢)에 이른다. 셰브론 뉴질랜드 탐사 회사는 프로젝트의 사업자로 50%의 사업권익(working interest)을 갖게 되며, 노르웨이 석유 전문업체인 스타토일(Statoil) 社가 나머지 50%의 이권을 보유하게 된다.

셰브론은 뉴질랜드 석유 정제, 수송, 판매 등 하류부문(downstream sector)에 90년 이상 종사해왔으며, 이렇게 오랫동안 축적해온 지역 커뮤니티 및 정부와의 관계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미국 캘리포니아 샌 라몬(San Ramon)에 기반을 둔 셰브론은 전세계 여러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굴지의 에너지 전문기업 중 하나로, 원유 및 천연 가스의 탐사, 생산, 운송은 물론 연료 및 윤활유의 정제, 판매, 유통뿐만 아니라 석유화학 제품의 제조 및 판매, 발전(發電) 및 지열 에너지 생산, 에너지 효율 솔루션 제공 및 바이오 연료를 포함한 미래 에너지 자원의 개발 등 사실상 에너지 산업 전 분야에 종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hevron.com) 참조


1995년 사적증권소송개혁법 중 “면책” 조항의 목적에 따른 미래 예측 자료(Forward-Looking Information) 관련 주의 사항

이 공식 발표에 언급된 사항들은 뉴질랜드 내 셰브론 사업활동에 대한 미래 예측 진술이다. “예상하다(anticipates)”, “기대하다(expects)”, “의도하다(intends)”, “계획하다(plans”, “목표로 하다(targets)”, “예측하다(forecasts)”, “기획하다(projects)”, “확신하다(believes)”, “추구하다(seeks)”, “예정하다(schedules), “추정하다(estimates)”, “예산을 세우다(budgets)”, “전망(outlook)” 등의 단어 및 이와 유사한 의미를 갖는 표현들은 미래예측 진술(forward-looking statements)를 확인하는 의도가 있다고 간주된다. 이 진술들은 운영상 현재의 기대, 추정 및 계획 등에 근거하며, 향후 성과의 보증을 의미하지 않는다. 이 진술들은 또한 특정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의 대상이며, 이들 중 몇몇은 본 기업의 통제를 넘어서는 수준으로 예측하기 어렵다. 미래예측 진술 중 실제 결과를 다르게 야기할 수 있는 중요한 요인들 중에는 원유 및 천연가스의 가격 및 수요·공급, 경쟁기업들의 조치, 합작투자 파트너 운영 및 개발활동의 무능 및 실패, 기존 및 향후 원유 및 천연가스 개발 사업으로부터 예상되는 예상 순생산량 달성의 잠재적 실패, 계획사업의 개발, 건설 또는 착수에의 잠재적 지연, 전쟁, 사고, 정치적 사건, 국내 불안 또는 기상여건 악화 등으로 인한 기업 순생산 또는 제조 설비 및 운송 네트워크 상의 잠재적 혼란 및 중단, 정부위탁판매, 투자 철수, 유상증자(자본 재편), 특수산업세 및 기업 운영 범위 상 회계 조건 및 제한 상의 변화, 미 달러화 대비 외국환 변동 및 기타 일반 경제적·정치적 상황의 변화 등이 있다. 이에 독자들은 미래예측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되며, 이는 언론 보도일 당일에 한하여 언급해야 한다. 법적 요구가 아닌 이상 셰브론은 신규 정보, 향후 사건 또는 기타 등으로 인해 어떠한 미래예측 진술도 공개적으로 갱신할 의무가 없음을 확인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hevron.com

연락처

셰브론 코퍼레이션(Chevron Corporation)
싱가포르
브래드 헤인즈(Brad Haynes)
+65 9720-2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