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박스, 함께하는 사랑밭 ‘사랑의 티셔츠 만들기’ 캠페인 동참

서울--(뉴스와이어)--에듀박스가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의 사랑의 티셔츠 만들기 캠페인에 참여했다.

지난 11월 22일,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에듀박스 본사에서 직원 32명은 함께하는 사랑밭 봉사자들과 함께 해외 빈민 아동들을 위해 큐빅을 직접 수놓은 핫픽스 티셔츠를 만들었다.

이날 참여한 직원들은 “큐빅을 한 알 한 알 붙이면서 이 옷을 입게 될 아이들을 생각했다”며, “어려운 환경을 보지 말고, 앞을 보면서 꿈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또 다른 직원은 “연말을 맞아 뜻 깊은 봉사활동을 하게 되어서 보람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의 ‘사랑의 티셔츠 만들기’ 캠페인은 홈페이지(www.withgo.or.kr)나 전화 문의(사업팀02-2612-4400)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제작이 완료된 티셔츠와 관련 수익금은 캄보디아, 필리핀을 비롯한 동남아시아의 여러 빈민촌과 에티오피아 등지에 보내져 해외 빈민아동을 돕는 데 사용된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사업팀 070-4477-3806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