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빌더, 고객관리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무료 제공

- 전자 쿠폰 및 스탬프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무료 제공

뉴스 제공
디큐네트웍스
2014-12-10 08:29
서울--(뉴스와이어)--IT 서비스 전문 기업 (주)디큐네트웍스는 자사 브랜드 ‘아이빌더 (I BUILDER)’ 서비스를 통해 전자 쿠폰 및 스탬프가 탑재된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서비스업에서 주로 사용되는 종이 쿠폰, 스탬프가 이제는 스마트폰으로 옮겨 왔다. ‘아이빌더 (I BUILDER)’의 고객 관리 기능을 통해 이러한 것들이 가능해졌다.

스마트폰의 보급 확산으로 인해 대기업들은 홍보, 운영, 관리 수단의 목적으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하지만 일반 중소기업이나 상점에서는 큰 비용 부담으로 인해 사실상 제작이 힘든 상황이다. 보통 스마트 기능이 탑재된 어플리케이션은 수천만 원에서 수억 원에 이르기까지 고가의 비용을 들여야만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아이빌더 (I BUILDER)’에서 제공하는 고객관리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이러한 부담을 덜 수 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과 더불어 홈페이지, 모바일웹도 무료로 제공해준다.

김지훈 팀장은 “대기업의 전유물인 스마트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중소 기업이나 상점들이 부담 없이 서비스하기 바란다.”라며 “내년까지 5만 개의 업체들에 ‘아이빌더 (I BUILDER)’의 스마트 어플리케이션을 보급하는 것이 목표이다.”라고 말했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이빌더 (I BUILDER)’ 서비스 제공 홈페이지인 아이빌더 (www.ibuilder.co.kr) 또는 가맹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큐네트웍스 소개
(주) 디큐네트웍스는 2004년 부터 10년여간 온라인 및 모바일 비즈니스를 해온 IT 기업이다. 2014년 솔루션과 플랫폼 서비스를 결합한 ‘아이빌더’를 출시하였다. ‘아이빌더’는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리케이션을 간단한 설정만으로 제작할 수 있는 빌더 플랫폼 서비스이다.

연락처

아이빌더
홍보기획팀
서연성 실장
1566-17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