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짓타니 몰디브 리조트 2015년 봄 “퓨어 인덜전스” 선보여

- 아직도 메뉴판의 가격에 눈이 먼저 간다면

- 2015 두짓타니 몰디브로 가라

뉴스 제공
로프탑코리아
2014-12-10 11:31
서울--(뉴스와이어)--몰디브 리조트를 선택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다. 수중환경, 리조트 컨디션 그리고 식사의 포함여부 그렇다면 먼저 수중환경을 체크해보자 몰디브 수상환경의 최적지로 알려진 바아톨에 다소곳이 위치하고 있고 26채의 비치빌라, 10채 비치빌라 위드풀, 29채 워터빌라위드풀, 22개 오션빌라 위드풀을 가지고 있으며 워터빌라 위드풀은 150스퀘어 동급리조트의 풀빌라로 본다면 엄청나게 큰 공간을제공한다.

거기에다가 2014년 3월1일부터 5월11일까지 3박시 1박 무료이용이 덤으로 제공이된다. 5성급 리조트들은 거의 AI(올인클루시브)를 잘 선보이지 않는데 비하여 이번에 ‘Pure Indulgence (올인크르시브)’를 선보인다. 이곳이 어디인가 바로 두짓타니 몰디브 리조트(www.dusit.com)다.

두짓타니는 60년간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해온 전문 리조트 그룹사로서 몰디브에 2012년에 이 두짓타니 몰디브를 완성하였다. “퓨어인덜전스”의 놀라운 서비스는 두짓타니 전용 수상비행기 라운지 무료 이용에서부터 시작된다 (국내선 탑승 시 국내선 라운지 이용),웰컴 드링크 제공,인빌라 체크인으로 짐을 풀게된다.

차별화된 서비스들 먼저 리조트 내에는 3개의 레스토랑 있다. 두짓타니 벤자롱(타이식 레스토랑)은 두짓이 강력히 추천하고 있는 타일랜드의 맛을 그대로 옮겨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유는 타이전문 쉐프가 만들기도 하지만 모든 재료와 소스를 타일랜드에서 직접 가지고 왔기에 그 맛과 향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신선한 씨푸드를 즐기고 싶다면 시그릴 레스토랑으로 가라 입안에서 멤도는 신선한 생선살과 해산물은 씹으면 씹을수록 입안가든 신선한 육즙이 감돈다. 지는 태양을 보면서 한잔의 와인을 곁들인다면 이곳에서 숨이 멎어도 좋을 듯 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Dining”을 살펴보면 조식 - The Market 에서 뷔페 제공, 중식 - Sea Grill 혹은 Sand Bar 에서 알라카르테 제공된다.석식은 리조트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뷔페 혹은 알라카르테(코스메뉴)로 제공 받는다.

Beverage 음료 - 리조트 내 모든 레스토랑과 바에서 소프트 드링크, 주스, 물, 커피, 차 제공되며 리조트 내 모든 레스토랑과 바에서 맥주, 와인, 위스키 칵테일 제공, 매일 미니바 제공(소프트 드링크와 맥주)객실 내 네스프레소 머신 제공.

“Wellnesss” 건강을 위해서 매일 그룹 요가 클래스(오전, 오후 매일 2회 운영)도 이용해보고 리조트 내 헬스클럽, 스파 룸에 위치한 사우나 시설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Service
리조트 크레딧 $100제공(커플당 1회), 투숙 기간 동안 리조트 내에서 사용 가능함
투숙기간 동안 자전거 무료 대여 및 무동력 해양 스포츠 무료 제공 스노쿨링
장비 무료 대여, 모든 객실 내부에서 와이파이 무료 사용

이 특전은 조기예약을 통해서 더욱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므로 욕심내보자.

조기예약조건은 60일전, 45일전 예약 조건으로 조금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로프탑코리아 소개
로프탑코리아의 새로운 여행브랜드 ‘마이뚜루시모’ 여행사는 ‘내 여행은 내맘대로’란 모토를 가지고 있다.

두짓타니몰디브: http://www.dusit.com/dusitthani/maldives/default-e...

웹사이트: http://www.myturismo.co.kr

연락처

로프탑코리아
한준희실장
02-3406-91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