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2014 국제발명전시회서 3개 부문 석권

- 엔유씨전자 제품들, 2014 서울국제발명전시회서 우수한 평가 거둬

뉴스 제공
엔유씨전자
2014-12-10 11:52
대구--(뉴스와이어)--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전문업체 (주)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 www.nuc.co.kr)의 쿠빙스 원액기와 스마트 블렌더가 ‘2014 서울국제발명전시회(SIIF 2014)’에서 SEMI-GRAND PRIZE 및 GOLD PRIZE를 수상했다.

특허청 주관, 한국발명진흥회 주최 하에 열린 이번 서울국제발명전시회는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4일간 개최됐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해외바이어 초청 상담과 국내 유망특허 아이디어에 대한 시상 등이 이뤄졌으며, 총 34개국의 723점에 달하는 발명품이 출품돼 국제발명전시회로서 위상을 과시했다.

한편, SEMI-GRAND PRIZE을 수상한 엔유씨전자의 쿠빙스 원액기(Whole Slow Juicer)는 착즙 시간을 줄이고, 큰 투입구를 통해 재료 고유의 맛은 살리되 영양 손실은 최소한 한 점에서 높이 평가 받았다.

이러한 쿠빙스 원액기의 우수한 기술력은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컨슈머리포트(Consumer Reports)’ 평가 결과 사용편의성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해 ‘가장 편리한’ 주서기으로 선정된 것. 여기에 ‘2014 스파크 디자인 어워드’ 파이널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쿠빙스 원액기의 세련된 디자인이 재조명된 바 있다.

GOLD PRIZE을 획득한 쿠빙스 스마트 블렌더는 V형 칼날로 좋은 평을 얻었다. 믹서칼과 분쇄칼이 통합된 하이브리드 칼날을 통해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칼날 교체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주부를 위한 레시피 모드(전자동모드)와 전문가용 매뉴얼 모드(수동 속도 조절 기능)가 마련돼 있어 특히 주목 받았다.

엔유씨전자는 재료를 지그시 눌러 짜는 저속압착 착즙방식(J.M.C.S.)을 현재 세계 50개국에 특허 등록 및 출원하는 등 기술 연구개발을 활발히 진행 중이어서 앞으로의 향방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엔유씨전자 소개
(주)엔유씨전자는 올해로 36주년을 맞은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제조업체로 최근 미래창조과학부가 발표한 창조경제의 대표사례, 월드스타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쿠빙스 원액기는 재료를 통째로 넣어 주스를 착즙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 ㈜엔유씨전자는 원액기, 녹즙기, 믹서기, 요구르트 제조기 등 주방가전을 자체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는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nuc.co.kr

연락처

엔유씨전자
전략기획사업부 마케팅본부 G.C사업팀
김민이 담당자
053-665-52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