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투어, 정동진 해돋이와 정선레일바이크 연계상품 시작

뉴스 제공
코레일투어
2014-12-10 13:27
서울--(뉴스와이어)--코레일투어(주)(대표이사 김민수)는 2014년 12월 20일부터 겨울시즌 여행의 백미인 정동진 해돋이와 국내 레일바이크 중 최고의 만족도를 자랑하는 정선레일바이크 그리고 정선 옥산장에서의 토속특정식을 제공하는 상품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어느 계절에나 해돋이를 보러 갈 수 있는 있지만, 겨울시즌에 보는 일출은 추운 날씨덕에 깨끗하고 뚜렷하게 보인다. 겨울에 많은 사람들이 정동진에 모이는 것도 이러한 이유이다. 추운 겨울에 타는 정선레일바이크는 추위에 완전 무장을 해야 하지만, 눈이라도 내린 날에는 최고의 절경을 자랑한다. 이러한 무박상품은 무조건 따뜻하게 준비하고 오는 것이 중요하다. 방한복, 방한모, 따뜻한 신발, 핫팩, 따뜻한 물을 담은 성능 좋은 보온병은 기본 준비물이다.

가이드와 함께 청량리에서 막차를 타고 △정동진에 도착하면 개별 자유시간을 갖고 해돋이를 한다, 여기서 아침식사는 정동진역 주변에 있는 식당가를 이용하거나, 간단한 먹거리를 챙겨가서 해결해야한다. 해돋이를 마친 후에는 전용버스를 타고 정선으로 이동한다.

△폐열차 2량을 이용한 여치카페가 돋보이는 구절리역에 도착 후 간단한 레일바이크 탑승관련 안전교육을 받고 7.2km의 철길을 달려 내려간다. 기존의 레일바이크를 신형으로 교체해 보다 안전하게 탑승할 수 있도록 했다. 30여분의 시간을 달려 레일바이크가 도착하는 곳은 정선선의 종착지인 아우라지역이다. 폐열차 2량을 이용해 어름치카페가 마련되어있는 아우라지역은 중식제공 장소인 옥산장이 있는 곳이다.

△정선의 또다른 명소인 옥산장은 주인인 전옥매여사님이 30년 이상 모아온 아우라지 강가의 돌들이 집안 한켠을 자리하고 있다. 이 곳에서 정선 토속 특정식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운 후, 제천역에서 기차를 타고 다시 청량리역으로 돌아온다.

매년 겨울시즌(12월~2월)에만 운영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이 시기를 이용해 정동진 해돋이를 즐기는 것이 좋다고 코레일투어(주) 관계자는 말한다. 상품금액은 대인 89,000원, 소인 79,000원(왕복열차비, 전용버스비, 레일바이크비, 입장료, 중식비, 가이드비 포함)으로 연휴에는 대인 99,000원, 소인 89,000원이다. 자세한 문의는 코레일투어(주)(www.korailtour.com/T: 1544-4590)으로 하면 된다

코레일투어 소개
코레일투어(주)는 2000년 6월 설립되어 14년 동안 차별화된 기차여행상품 기획과 고객만족상품 운영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전 직원이 하나되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선 레일바이크, 바다열차, 옥산장(전통여관)을 연계한 PKG 상품을 운영하여 년간 약10,000명의 이용객을 유치하는 실적을 내고 있으며, 이 외 전국 레일바이크PKG, 시티투어, 지자체 연계상품, 특별열차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기획/판매하고 있습니다. ‘기차여행=코레일투어(주)’ 라는 수식어가 성립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는 회사가 될 것입니다.

정선레일바이크: http://www.railbike.co.kr/

웹사이트: http://korailtour.com

연락처

코레일투어(주)
기획실
과장 최원주
02-373-88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