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지오, PDF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 NESPDF 출시

뉴스 제공
네스지오
2014-12-11 08:30
서울--(뉴스와이어)--PDF 솔루션 전문기업 네스지오(대표 한광희, www.nespdf.com)는 PDF문서를 생성, 편집, 그리고 워드 형식의 문서나 엑셀 형식의 문서로 역변환할 수 있는 NESPDF를 출시했다.

NESPDF는 PDF 문서를 읽고, 생성하고, 편집하는 전문 사무용 프로그램이다. 또한 PDF문서를 워드나 엑셀 형식으로 역변환하는 기능도 제공하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사용자 편의를 위해 PDF 문서 편집기 이외에 다양한 방법으로 PDF를 변환할 수 있는 NESPDF Driver와 역변환 전문 툴인 NESPDF Converter를 별도로 제공하고 PC에 있는 모든 PDF 문서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PDF Manager가 내장되어 있는 제품이다.

네스지오는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고객서비스를 위해 비영리 목적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개인에게는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업, 단체, 공공기관, 학교 등에서는 구매해서 사용해야 된다.

소프트웨어 업체로서 많은 노력과 개발비용이 투입된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기가 힘든 상황이지만 과감히 개인사용자에 대한 버전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긍정적으로 평가된다.

이번 제품출시와 관련하여 네스지오 한광희 대표는 “PDF문서가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고, PDF문서를 좀더 쉽고 편리하게 사용하려는 고객의 요구가 많이 증가하고 있다. 네스지오는 역변환 기능 등 지금까지 개발되고 제공된 기능 이외에 획기적인 솔루션을 개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NESPDF: http://www.nespdf.com

웹사이트: https://www.gaaiho.co.kr/

연락처

네스지오 마케팅
심영수부장
02-335-08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