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과 제리 아카데미 가다!’ 11일 개봉

- 전 세계 어린애들의 영원한 친구 톰과 제리

- 그들의 좌충우돌 해프닝이 시작된다

2014-12-11 16:34
서울--(뉴스와이어)--1940년부터 현재까지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의 아카데미 상 수상 및 진출작을 총집편하고 HD 리마스터링한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 아카데미 가다!’가 11일 개봉된다.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는 말썽꾸러기 톰과 영리한 제리를 주인공으로 한 이야기로 고양이 톰은 제리를 괴롭힐 생각만 하지만 역으로 괴롭힘을 당하고, 몸집은 작지만, 톰과 스파이크보다도 힘이 센 제리는 자신을 괴롭히려는 톰에게 역으로 꾀를 써서 괴롭히는 이야기이다.

<톰과 제리 아카데미 가다!>는 <독 안에 든 고양이>, <크리스마스이브 대소동>, <쉿! 제리가 달아났어요!>, <제킬박사와 제리> 등 아카데미 수상 및 진출했던 11편의 에피소드를 엮었다. 톰과 제리를 그리워 했던 팬들에게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톰과 제리 아카데미 가다!>는 HD 리마스터링되어 더욱 깨끗한 화질로 돌아와 <톰과 제리>의 쫓고 쫓기는 유쾌한 에피소드를 아낌없이 보여줄 것이다.

올겨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들과 극장을 방문할 부모님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톰과 제리 아카데미 가다!>는 “보고싶네요! 기대됩니다(ID gks)”, ”아이들 방학 애니로 재미있을 것 같아요~(ID toto)”, “조카들이 너무 좋아할거 같아요. 저도 옛날 생각하며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yen)”, ”우와~ 톰과제리! 기대기대(jnr)” 등과 같이 기대평을 올리며 <톰과 제리 아카데미 가다!>에 대한 아낌없는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전 세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톰과 제리 아카데미 가다!>는 오늘부터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tivers.co.kr

연락처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대리 안지연
02-3442-52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