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 베이비의 새로운 성인용 바디로숀 ‘소프트로숀’ 출시
성인 여성의 피부를 철저히 연구하여 탄생한 ‘존슨즈 베이비 소프트로숀’은 ‘내추럴 리피드(natural lipid)’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쉽게 건조해지는 성인 여성들의 피부를 하루종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내추럴 리피드 성분이란 고농축의 천연 식물 추출 성분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자연 보습막을 형성해 바르는 순간부터 아기 살결처럼 부드러운 피부 느낌을 제공해준다.
존슨즈 베이비는 자사 제품의 순하고 정제된 보습 성분이 아기들 뿐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인기가 있다는 점에 착안, 지난해 10월 자사 최초의 성인 전용 제품인 ‘소프트워시’를 출시한 바 있다. 소프트워시는 보습 기능을 강화한 저 자극 바디 클렌저로 특히 건조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소프트워시와 함께 새롭게 출시된 소프트로숀을 샤워 후 사용하면 강력한 보습 작용으로 아기처럼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존슨즈 베이비 마케팅 팀의 김새라 차장은 “성인 피부와 아기 피부는 피부조직 및 각질층 등의 상태가 달라 성인들에게 맞는 제품을 사용하는 게 좋으며 그에 맞추어 소프트로숀을 출시하게 되었다. 출시 전 소비자 테스트에서 확 달라진 보습력에 대해 이미 성인 여성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제품으로, 제품력에 강한 자신감이 있다”고 밝혔다.
소프트로숀은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소프트로숀 올데이 모이스춰’(all day moisture)와 부드러운 수딩 아로마향이 기분까지 편안하게 해 주는 ‘카밍 모이스춰’(calming moisture) 두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가지 제품 모두 200ml(5,000 원대)와 500ml(11,000원대)의 용량으로 출시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johnsonsbaby.co.kr
연락처
보도자료 문의: 시너지 힐앤놀튼 박지은 과장 / 김혜란 대리 (747-1277 / 011-795-7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