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티코퍼레이션, 통합 생활정보 제공 플랫폼 ‘폰플렛’ 출시

- 종이전단지, 플래카드 등을 대체할 수 있는 새로운 홍보수단

- 모든 생활정보를 망라하여 스마트폰에서도 검색 및 위치확인과 전화걸기 가능

- 전문 지식 없이도 누구나 쉽게 PC 홈페이지에서 홍보물 등록 및 미니홈피 사이트 제작 가능

뉴스 제공
디시티코퍼레이션
2014-12-11 18:27
서울--(뉴스와이어)--생활정보 신문, 아파트 분양 플래카드, 할인마트 세일행사 전단지, 음식배달 홍보 전단지, 전봇대에 붙어있는 생산직 구인 광고지나 주택의 세입자 구함 전단지 등 앞으로는 이런 홍보물들을 보기 어려워진다. 디시티코퍼레이션(대표 구효란)이 서비스 하고 있는 통합적인 생활정보 제공 플랫폼 ‘폰플렛(www.ponplet.com)’이 새롭게 출시되었기 때문이다.

‘폰플렛’은 전문 지식이 없어도 사이트에서 홍보내용을 등록하고 무료로 광고할 수 있게 해주는 솔루션이다. 홍보내용은 스마트폰에서도 동시에 검색이 가능하며 위치를 확인하고 바로 전화까지 걸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고, 모바일웹 기반으로 개발되어 ‘앱’처럼 매번 업데이트 하지 않고 필요할 때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폰플렛’은 기존 생활정보제공 사이트들이 가지고 있던 단편적이고 지역적인 한계성을 뛰어넘어 다양한 생활정보 카테고리를 망라하고 있고 전 세계 어디서나 스마트폰이 사용가능한 곳에서는 검색을 할 수 있으므로 해외에서 사업하는 교포들에게도 유용한 사이트가 되고 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가장 많이 필요로 하는 구인정보를 비롯하여, 각종 부동산 관련정보, 중고차매매, 맛집 과 멋집 소개, 공연 및 전시 행사 등 문화생활 관련정보, 취미생활, 집에서 가까운 학원 및 병의원 정보 등 일상생활에서 자주 필요로 하는 다양한 카테고리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치킨, 피자, 중국집 등 배달음식점들이 유료로 사용하고 있는 배달주문앱과 동일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고객들이 스마트폰으로 주문하고 업체에서는 무료로 배달주문을 접수할 수 있다. 게다가 쿠폰 발행기능을 이용하면 고객들이 스마트폰에서 바로 볼 수 있어 업소의 매출 증대도 기대할 수 있다.

등록된 홍보내용은 15일간 무료로 게재되며 이후에도 계속 기간을 연장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충분한 웹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기본적으로 텍스트는 최대 1000 자까지 입력할 수 있으며 사진 1장을 같이 올릴 수 있고, 보다 상세하게 홍보하려면 저렴한 비용의 미니홈피를 설정하여 무제한으로 홍보내용과 이미지를 업로드 할 수 있다.

눈에 띄는 기능은 스마트폰 초기화면에서 “내주변 빨리찾기”의 메뉴를 클릭하면 현재 스마트폰이 있는 지점에서 반경 3km 이내의 검색하려는 업체나 정보와 바로 연결되고 위치확인까지 가능하다는 것이다.

구효란 디시티코퍼레이션 대표는 “보다 정확하고 빠르고 질 높은 생활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카테고리 메뉴를 좀 더 세분화, 다양화하고 영어 및 중국어 등 외국어로도 검색할 수 있도록 다국어버전을 개발하여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품질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면서 세계시장으로도 진출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디시티코퍼레이션 소개
디시티코퍼레이션은 2013년 2월 설립된 Start-up 업체로서,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활정보를 스마트폰에서도 검색할 수 있는 생활정보플랫폼 “폰플렛”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한글버전이 개발완료되어 출시된 상태이며 추후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국어버전을 순차적으로 개발하여 해외에서도 서비스할 계획을 갖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onplet.com

연락처

디시티코퍼레이션
영업홍보팀
장미애 팀장
02-6091-33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