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대전 퍼스널 트레이닝…월평동 조아짐 문 열어

- 대전 아줌마들에 최대 관심사는 바로 다이어트

- 새해에는 다이어트 꼭 성공

대전--(뉴스와이어)--대전 월평동에 퍼스널 트레이닝의 메카인 조아짐이 문을 연다.

취업을 앞둔 대학생, 비만으로 힘들어 하는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들, 성인병과 싸우고 있는 직장인, 다이어트가 평생 과제인 우리 엄마들, 출산 후 늘어난 체중에 초보맘들, 유치원이나 초등학교의 자녀를 등교시킨 엄마들에게 좋은 기회다.

특히 대전PT의 메카 조아짐은 200만원 상당의 PT가격에 비해 1/3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다.

조아짐의 그룹 트레이닝은 양자공진분석기를 통해 개인의 영양상태와 35가지 건강상태에 맞는 맞춤식 식단을 참고할 수 있게 제공하고 유비오 맥파를 이용한 혈관에 건강나이와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해 그날 컨디션에 맞는 트레이닝을 제공한다.

퍼스널트레이닝(PT)의 경우 고객 개개인의 체력과 체형검사 그리고 체성분 분석를 통해 트레이닝 방향을 제시하고 메디컬 병원 연계를 통해 재활전문트레이너의 이학적 검사를 통해 올바른 운동 처방한다.

조아짐의 그룹트레이닝은 대전 퍼스널 트레이닝 PT 스튜디오와 대형 피트니스 센타의 그룹 수업에서 평소 접하지 못했던 트레이닝 스타일에 수업이다.

또한 가장 큰 장점 중에 하나는 개인PT에서나 받을 수 있는 디테일한 수업을 그룹 트레이닝으로 만날 수 있다.

현장 경력 15년이상 평균 나이 39살의 트레이너들로 포진되어 있고 호주, 필리핀, 캐나다, 미국에서 퍼스널트레이너로 활동한 알렉스 송 선생님을 필두로 대전뿐만 아니라 트레이너 사이에 존경을 받고 있는 대전대 일반 대학원 운동생리학 박사이신 강태성 선생님과 건양대 운동처방학과 외래교수인 정상선 선생님과 , 대전 그룹 PT의 1인자 박순미 선생이 포진해 있다.

대전 월평동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헬스장도 아니고 요가원도 아니고 내집 거실 같은 편안함과 따뜻함 있는곳으로 본인의 바디와 여러 악세사리를 이용한 트레이닝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다이어트 스쿨이다.

무엇보다 그룹 트레이닝은 서로간의 동기부여와 같은 공감대를 형성케 해 지원자들에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될 뿐더러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트레이닝을 할 수 있다.

여성고객이 주가 이루지만 섬세하고 디테일한 감성 소통 트레이닝으로 차별화된 감량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그 외 재활과 교정 트레이닝, 어린이 키 성장 다이어트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주말에는 피트니스 도서관이나 트레이너 양성과정의 교육장소로 이용되고 진로, 취업 고민, 이직, 클럽 운영에 대한 상담 등이 이뤄진다.

또한 독서모임을 통한 다양한 주제를 통해 세미나와 스터디가 이뤄질 예정이다.

조아짐 소개
조아짐은 2015년 대전 퍼스널트레이닝의 문화를 만들고자 시작한 그룹 트레이닝 센터로서 고가의 PT 보다 10/1가격으로 트레이닝을 받을수 있는 곳이다. 월평동 위치한 조아짐 몸짱 다이어트 스쿨은 몸을 사용해서 하는 트레이닝으로 부담없고 다양한 소도구와 악세서리를 이용한 트레이닝을 접해불 수 있다. 아울러 beauty body beauty mind 모토로 늘 행복한 트레이닝을 추구한다. 트레이너들에게 교육을 받을수 있는 기회와 취업, 고민, 진로, 급여, 트레이닝스킬 등 다양한 교육을 통해 인성을 갖춘 트레이너를 양성하는 교육도 함께 병행하고 있다.

대전PT조아짐: http://bbmc.tistory.com/
대전지역 PT가격: http://blog.naver.com/rkdxotjd/130175296339
조아짐 카페: http://cafe.naver.com/bbmc

웹사이트: http://blog.naver.com/sobia9991

연락처

조아짐
운영팀
강태성 팀장
010-9179-925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조아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