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사랑밭, 만석동 쪽방촌에 후원품 전달

- 만석동 쪽방촌에 꿈을 심어주다

서울--(뉴스와이어)--함께하는사랑밭이 12월 10일 인천 만석동 쪽방촌을 방문하여 재능 있는 아이들에게 미술용품과 축구용품을 후원품으로 전달했다.

특히 이번에 진행된 후원은 2011년부터 함께하는사랑밭과 함께한 구자억 목사가 후원한 앨범판매 수익금으로 진행되었으며 구자억 목사는 경제적 상황으로 어려움에 있는 미혼모,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아동들에게 꼭 쓰이기를 함께하는사랑밭에 부탁했다.

후원물품을 받은 강다솜 어린이는 포기했던 꿈을 다시 키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얻을 수 있어 함께하는사랑밭에 감사하다고 말했고 함께하는사랑밭 유정빈 간사는 “아이들의 무궁한 재능을 포기하지 말고 후원물품이 아이들 꿈을 이룰 수 있는 디딤돌이 되었으면 좋겠다 말했다.

앞으로 함께하는사랑밭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수혜자를 발굴하고 그들의 눈높이에 맞는 복지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내년 계획을 밝혔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