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학교 LINC사업단, The Bridge Concert 열어

- 산학협력 활성화의 불꽃을 피우다

- ‘산학협력에 낙관적 방향 제시하는 계기될 것’

대전--(뉴스와이어)--대전대학교 LINC사업단은 인문학과 사회과학 및 예술계열의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Bridge Concert를 개최했다.

대전대학교 LINC사업단 측은 이번 행사를 마치고 “인문학과 사회과학 및 예술계열을 넘나드는 산학협력을 이끌어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긍정적인 견해를 내놓았다. 아울러 “인문학과 사회과학 및 예술계열 재학생 취업 및 진로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많은 학생들의 참여가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Bridge Concert에 찾아와 준 약 200여 명의 청중들은 대체적으로 “강연 내용이 굉장히 흥미로웠다”, “이런 행사는 자주 했으면 좋겠다”며 공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댓스토리 대표이자 한국콘텐츠진흥원 비상임이사인 김희재와 전 M-net 대표이자 전 CJ E&M 대표인 김종진, 호서대 글로벌창업 전공 교수인 곽원섭의 산학협력 활성화와 관련된 강연이 진행되었다.

또한 5인조 아카펠라 그룹 MTM이 참여하여 행사에 즐거움을 더해 주었다.

이번 Bridge Concert는 전세계 유명한 수학자 및 예술가의 만남인 ‘브릿지 컨퍼런스’와 맥락을 같이함으로써 국내 산학협력의 활성화를 위한 낙관적 지표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전대학교link사업단 소개
대전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이봉환)은 기업과 공동으로 지역산업 발전을 위한 인력양성 및 기술개발을 수행해 공생 발전을 도모하는 특성화 지원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ju.ac.kr/

연락처

대전대학교 LINC사업단 홍보대행
(주)착한이야기그룹
조수연
02-866-815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