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공모전 다수 수상자 배출 쾌거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4-12-12 16:22
서울--(뉴스와이어)--패션특성화교육전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가 ‘제50회 경기디자인대전’, ‘제8회 부산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공모전’에서 패션전문교육기관 중 최다 수상자 배출하는 쾌거를 이뤄 화제다.

열과 성을 다하며 가르쳐 주신 선생님과 열심히 배운 학생들의 노력으로 패션디자인을 접해본지 얼마 되지 않은 학생들임에도 불구하고 창의적이고 개성 넘치는 작품을 출품할 수 있었고, 많은 학생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

제50회 경기디자인대전은 우수상 정채윤양을 비롯하여 장려상 1명, 특선 6명, 입선 19명이 수상하였고, 제8회 부산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공모전은 우수상 백지현양을 비롯하여, 특선 8명, 입선 20명이 수상하였다.

글로벌시대 패션산업에 어울리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원하는 패션산업체들이 늘어남에 따라 공모전 수상경력이 취업의 필수 스펙으로 자리 잡게 된 요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차별화된 교육시스템과 우수강사진의 꾸준한 노력으로 해마다 패션전문교육기관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지키고 있다.

결과가 다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취업의 디딤돌 역할을 하는 공모전뿐만 아니라 취업·유학 등이 가능한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을 통해 ‘실무형 인재’, ‘창의적인 인재’ 양성을 목표로 패션 교육에 대한 새로운 방향을 한발 앞서 제시해 나아가고 있다.

‘최초’, ‘유일’이라는 타이틀로 패션벤처교육기관, 런던컬렉션/서울컬렉션 참가, 취업·창업연구소 설립 등 차별화된 결과로 매번 화제가 되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sfc.ac.kr,02-755-3820)는 201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실무중심의 패션디자인 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02-755-3755, www.f2a.co.kr)를 자매 교육기관으로 운영하여 12월 22일 방학특강 개강을 앞두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