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015 경영목표 ‘스마트워킹을 통한 균형성장’ 발표

- 매출 4,876억원, 영업이익 570억원, 올해 대비 30%, 41% 성장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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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4-12-12 17:47
서울--(뉴스와이어)--(주)하나투어는 2015년 경영계획을 12일 본사 대강의실에서 발표했다. 하나투어 주요 직책자, 자회사, 해외지사 대표 등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성과 분석 및 2015년 목표를 공유했다.

2015년 경영목표는 ‘스마트워킹을 통한 균형성장’으로 4년 연속 동일하게 정했으며, 내년에는 업무 효율성을 높여 고객가치를 극대화하는 업무 개선의 의지를 담았다. 그리고 본사와 국내외 자회사를 합친 매출 4,876억원, 영입이익 570억원으로 올해 예상 실적인 매출 3,758억원, 영업이익 403억원 대비 각각 30%, 41% 증가하고, 해외여행수요는 262만명으로 31%, 항공권 포함 수요는 386만명으로 26%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정했다.

이를 위한 경영방침은 ‘열린 회사, 강한 회사, 사랑이 있는 회사’의 기존 경영이념을 강화하는 것으로,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열린 회사 : 스마트워킹 확대, 협력사 및 외부고객과의 소통 강화, 사내 열린문화 형성 - 유연근무제를 최적화하고 적용인원도 현재의 28%에서 50% 수준으로 확대하며, 박상환 회장은 소통 메일을 통해 변화와 혁신을 위한 직원/협력사들의 의견 개진에 직접 회신하는 등 사내 열린문화를 형성한다.

▲강한 회사 : 패키지 상품의 경쟁력 및 FIT 판매 강화, 신규사업 확대 - 상품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니즈에 맞는 테마상품 및 세미패키지 확대, 하나프리 브랜드 강화를 통한 FIT 판매 활성화 그리고 다양한 테마의 인바운드 상품 및 국내 관광 인프라 개발, 면세점 사업 추진 등 신규사업을 확대한다.

▲사랑이 있는 회사 : 직원/협력사들과의 동반 성장, 사회적 책임 실현 - 직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계층별 교육, 글로벌 인재 양성 교육을 강화하고 전문판매점 등 협력사 교육을 확대 진행하며,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타기업/기관과의 협업을 통한 여행문화 확산 및 볼런투어 등을 활성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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