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스버킷챌린지, 박지원 의원 쌀 30kg 도전 성공

- 다음 도전자 김무성, 문희상 의원 쌀 몇포대 들어올릴 수 있을지 주목

뉴스 제공
나눔스토어
2014-12-14 09:58
서울--(뉴스와이어)--12일 사회적기업 나눔스토어와 쪽방촌상담소가 기획한 라이스버킷챌린지 행사에서 박지원 의원이 도전하여 쌀 30kg을 들어올려 성공했다.

박지원 의원은 쪽방촌 주민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며 다음 도전자로 김무성 의원과 문희상 의원을 지명했다.

여야 정당을 떠나 가장 열악한 환경속에서 살고 있는 쪽방촌 주민에 대한 관심이 필요하다.

72살의 박지원 의원이 쌀 30kg을 들어올려 노익장을 선보여 다음 도전자인 김무성 의원과 문희상 의원이 과연 쌀 몇포를 들어올릴지 기대된다.

한편 이번 라이스버킷챌린지를 기획한 사회적기업 나눔스토어와 쪽방촌상담소는 13일 용산 쪽방촌에서 주민들에게 쌀 1630kg을 나눠드리는 기부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쪽방촌 주민들은 박지원 의원의 쪽방촌에 대한 관심에 대해 감사드리며, 다음 도전자인 김무성 의원과 문희상 의원을 응원했다.

나눔스토어 소개
나눔스토어는 고용노동부 1천번째 인증 사회적기업이다. 나눔스토어는 독거노인, 결식아동,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게 쌀과 생필품을 기부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icebucketchallenge.co.kr

연락처

나눔스토어 스타미
기획팀
박영복 부장
02-2017-79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