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희망나눔’으로 지역복지에 앞장서

- 천광보육원에 쌀, 생필품 등 희망나눔 물품 전달해

뉴스 제공
엔유씨전자
2014-12-15 13:07
대구--(뉴스와이어)--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전문업체 (주)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 www.nuc.co.kr)가 지난 11일, 연말을 맞아 뜻깊은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와 온기를 나눴다. 대구 북구 산격동에 위치한 ‘천광보육원’을 찾아 ‘희망나눔’ 물품을 전달한 것이다.

이날 엔유씨전자는 희망나눔 물품 전달식을 통해 쌀, 생필품 등 희망나눔 물품을 천광보육원에 기부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지역에 기반한 기업으로서 주변 이웃의 아픔을 외면하지 않으려, 이웃과 진실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자라나는 아이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엔유씨전자는 현재 사내 동호회를 운영하고 각종 경조사에 경조금을 지급하는 등 직원들의 복지에 힘쓰는 한편, 희망나눔 물품 전달식, 연탄나르기 봉사 등 지역 복지 활동에도 적극 나서며 임직원 모두가 행복한 회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엔유씨전자 소개
(주)엔유씨전자는 올해로 36주년을 맞은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제조업체로 최근 미래창조과학부가 발표한 창조경제의 대표사례, 월드스타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쿠빙스 원액기는 재료를 통째로 넣어 주스를 착즙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 ㈜엔유씨전자는 원액기, 녹즙기, 믹서기, 요구르트 제조기 등 주방가전을 자체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는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nuc.co.kr

연락처

엔유씨전자
전략기획사업부 마케팅본부 G.C사업팀
김민이 담당자
053-665-52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