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2014년 크리스마스 선물…브라운 뷰티 홍보대사 제시카 알바의 적합한 선물 고르기

뉴스 제공
P&G
2014-12-15 15:00
크론베르크,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줄 좋은 선물을 사기에 적합한 때가 왔다!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여성 특유의 전문 재능과 전형적인 직관력이 때로는 친구와 가족들이 좋아할 만한 선물의 ‘종류’를 선정하는 훌륭한 아이디어를 제공해 준다. 브라운 뷰티(Braun Beauty)의 홍보대사인 제시카 알바(Jessica Alba)는 오직 최고의 제품만이 가능한 적합한 선물이 무엇인지를 안다.

제시카에게 가족은 커다란 의미가 있는데 그녀는 2014년 ‘올해의 엄마’로서 매우 적합한 선물을 선택하여 포장을 뜯는 순간 “와우”하는 놀라는 기분이 영원히 지속되는 마음에 꼭 드는 선물이 되게 하는데 자부심을 느낀다. 그녀에게 무엇이 좋은 선물인지를 더 알아 보기 위해 이야기를 나눠봤다.

문: 제시카, 당신은 ‘올해의 엄마’로 선정되어 전세계 여성의 역할 모델이 되었다. 크리스마스가 곧 다가온다. 선물을 주는 것이 가족을 연결시키는 ‘접착제’로서 그리고 관계를 유지하는데 얼마나 중요하다고 생각하나?

답: “크리스마스 같이 특별한 계기는 모든 가족에게 정말 중요하다. 당신의 엄마나 여동생, 남편, 아이들 또는 가장 친한 친구 등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완벽하게 적합한 선물을 선정하는 것은 매우 기분 좋은 일이다. 적합한 선물은 그것을 주려는 대상자가 필요로 하는 것을 알고 선정해야 하기 때문에 언제나 창의성과 균형을 이루어야 하며 특히 선물이 어떤 의미를 갖는 것이라면 더욱 그래야 한다고 생각한다.”

문: 당신은 브라운 뷰티의 ‘일상에서 탈출을 시도하라’(Dare to Break Free)는 캠페인의 홍보대사이다. 이 캠페인은 다른 사람에게 무엇을 하도록 부추기기 위한 것이다. 실제로 사람들은 자신을 위해 브라운 제품을 사지 않고 다른 사람을 위한 선물로 구입한다.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줄 선물로 브라운 제품을 고려하고 있나?

답: “나는 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고, 나는 사람들이 최신 헤어스타일을 시도해 보도록 하는 것과 같이 멋진 일을 하도록 영감을 주기 때문에 이 회사 제품을 좋아한다. 그 제품의 성능이 매우 좋아서 나는 그 미용 제품을 즐겨 사용한다. 따라서 다른 사람에게 선물로 사주지 않을 이유가 없지 않은가? 나는 남편이 말쑥한 모습을 보이기를 좋아하고 선물을 사주는 것이 좋은 경험이 되기를 바라기 때문에 사실상 면도기가 훌륭한 선물이 되리라고 생각한다. 그는 그것을 몇 년 동안 매일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로 필요한 물건이 될 것이다.”

문: 만일, 상점에 가서 전자 제품을 사는 것은 따분한 일이라고 사람들이 말한다면 거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

답: “나는 그것이 전혀 따분한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당신의 머리 미용이나 다리 미용 또는 얼굴의 미용을 위해 사용하는 제품은 가까운 동반자와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가령 제모기를 예로 든다면- 나는 제모기로 제모한 결과를 좋아하지만, 처음에는 직접 사용해 보아야 했다. 이제는 그 제품이 좋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도 권유할 수 있게 되었다. 나는 면도기를 사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브라운 브랜드의 품질을 신뢰한다; 나는 안전성과 성능 면에서 믿음이 안가는 제품을 남편 얼굴 가까이 대는 것을 원치 않는다. 뿐만 아니라 나는 브라운 면도기의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남성용 제품은 명맥에 불과하지만, 상당히 상징적이고 참으로 자랑할 만한 몸 단장 제품이다.”

브라운의 혁신적 최신 미용 및 몸 단장 제품 - 올해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반드시 적합한 선물을 고르기 바란다.

여성을 위한 선물

올해는 세계 최초의 ‘투인원’(2 in 1) 얼굴 미용 기구인 ‘브라운 페이스’(Braun Face) 를 선물하면 그녀가 감동할 것이다. ‘브라운 페이스’는 모공 깊숙이 정리하는 고도로 정밀한 얼굴 제모기로서 최근 추세에 따라 화장을 하지 않던가 완벽하게 깨끗한 바탕을 그대로 유지하려고 할 때 순수하고 광택이 나는 아름다운 얼굴을 가꾸게 한다. 세계 최고의 제모기 브랜드가 제공하는 이 혁신적인 미용 디바이스는 피부를 더 보기 좋게 하기 위한 투자이다. 이 디바이스는 스위치를 손가락으로 누르기만 하면 당신의 얼굴이 더 부드럽고 신선해 보이며 흠집 없이 아름다워 진다.

포장 박스에서 바로 꺼내면 눈이 부시게 멋진 선물을 원한다면 브라운 ‘실크-에필 7선물 에디션’(Silk-épil 7 gifting edition)은 어떤가? ‘실크-에필 7선물 에디션’은 면도기 헤드와 다듬는 장치, 효율적이고 민감한 얼굴 덮개, 미용 주머니 등이 있어서 이를 운 좋게 선물로 받으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다. 더구나 ‘실크-에필 7선물 에디션’은 예쁜 금속 상자에 들어 있어서 이 연말 연시 기간에 종이로 포장하지 않아도 된다!

그렇지 않으면, 지능적인 ‘브라운 센소드라이어’(Braun SensoDryer)와 ‘브라운 스타일 앤 고 레인지’(Braun Style & Go range)를 가지고 그녀가 새로운 스타일을 발견하도록 만드는 것도 좋을 것이다. 이번 연말 연시에 집에서나 밖에 나가서 가장 산뜻하고 눈에 띠는 대세(大勢) 스타일을 갖춰 하루 종일 멋진 모습을 지니도록 하면 좋을 것이다. 브라운 ‘헤어 케어’ 제품은 두 가지 새로운 컬렉션이 있어서 슈퍼 스타일이나 연극 배우, 고전적 또는 얌전한 스타일 등 어떠한 스타일도 모두 만들어 낼 수 있다. 당신이 어디에 있던지 간에 최고의 살롱 스타일, 빛나고 건강하게 보이는 머리를 가꾸게 하는 제품을 선물하면 좋을 것이다.

남성을 위한 선물

수염의 밀도에 따라 동력의 강약을 자동적으로 조정하고 스트로크 마다 1만 번의 마이크로 진동을 하여 수염을 철저하고 편안하게 면도하는 혁신적 음향 기술에 열광하는 요구사항이 많은 성취자(achiever)에게 ‘시리즈 7’(Series 7)를 선물하거나, 아니면 활기 있고 상쾌한 청량감을 주는 면도를 좋아하는 도시 경험 추구자(experience-seeker)에게 민감한 피부에 이상적인 ‘쿨테크’(CoolTec)를 선물하거나, 면도를 각기 원하는 방식으로 하기를 원하고 그러할 자격이 있는 사람에게 성능이 우수하고 편안한 면도기를 선물할 수 있을 것이다.

남성은 샤워하면서 극히 매끄럽게 면도하는 것을 좋아하는가? 만일 매우 부드러운 피부에 맞춰 매끄럽고 밀착하여 면도하려고 한다면 면도 거품과 젤에 호환성이 있는 ‘워터플렉스’(WaterFlex)가 적합하다.

당신이 남성을 위해 브라운 면도기 중 어느 것을 선택하던지 간에 브라운은 우상이 된 디자인과 스타일, 편안한 본체, 고도로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첨단 기술 등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로서의 품질을 유지하기 때문에 그는 마음에 꼭 드는 완벽한 면도의 꿈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프록터 앤 갬블(Procter & Gamble) 소개

프록터 앤드 갬블(P&G)은 다양한 브랜드로 전 세계 약50억 명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는 올웨이즈(Always®), 앰비퍼(AmbiPur®), 아리엘(Ariel®), 바운티(Bounty®), 차민(Charmin®), 크레스트(Crest®), 던(Dawn®), 다우니(Downy®), 듀라셀(Duracell®), 페어리(Fairy®), 페브리즈(Febreze®), 게인(Gain®), 질레트(Gillette®), 헤드 앤 숄더(Head & Shoulders®), 레노(Lenor®), 올레이(Olay®), 오랄-비(Oral-B®), 팸퍼스(Pampers®), 팬틴(Pantene®), SK-II®, 타이드(Tide®), 빅스(Vicks®), 웰라(Wella®), 위스퍼(Whisper®) 등 믿을 수 있는 고품질 시장 선도 브랜드로 이뤄진 막강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P&G는 전세계 약 70 개 국가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P&G와 그 브랜드에 관한 최신 뉴스와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p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라운(Braun) 소개
1921년 독일에서 설립된 프록터 앤 갬블의 자회사인 브라운(Braun)은 기술적 진보, 신뢰할 수 있는 품질, 그리고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소형 가정용 전자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고 있다. 제품의 종류는 전기 면도기와 미용 제품부터 헤어 케어 기구까지 폭 넓은 범위를 망라하고 있다. 브라운의 제품은 전 세계로 공급되고 있다. 최신 뉴스와 브라운 브랜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http://www.brau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g.com

연락처

프록터 앤 갬블(Procter & Gamble)
스테판 뵈게딩(Stefan Vögeding)
+4158004-3428
글로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즈 - P&G 브라운 앤 어플라이언시스(Global Brand Communications - P&G Braun & Appliances)
스위스 프티 랑시, 1213 드 생 조지 47 Rte.(47 Rte. de Saint Georges - Petit Lancy, 1213 Switzerland)
voegeding.s@pg.com
페이스북, 트위터 및 플리커:
http://www.facebook.com/braun
http://www.facebook.com/braunbeautista
http://twitter.com/Braun
http://www.flickr.com/brau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