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팔, 인기 작가들의 ‘작가가 쏜다’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북팔
2014-12-15 18:01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웹소설 선두기업 북팔(http://www.bookpal.co.kr/)에서 인기 작가들의 작품을 사랑해주는 독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북팔은 지난 15일 이루리(필명)작가의 신작 소설 연재를 기념하여 “작가가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약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작가가 직접 낸 문제에 독자들이 재치있게 답변하는 것으로 이루어지며, 추첨에 의해 작가가 준비한 선물을 독자에게 전달하게 된다.

북팔 관계자는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작가와 독자들의 유대관계가 보다 돈독해 지길 바라며, 앞으로 꾸준히 이러한 이벤트를 기획해 작가와 독자들의 참여 기회를 늘리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이 이벤트는 단순히 작가의 팬서비스 차원에 머무르지만은 않을 것이며, 추후 독자들이 다음 작품을 준비하는 작가들을 응원할 수 있는 하나의 계기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준비 중이라고도 전했다.

한편 ‘북팔 웹소설’ 앱은 스마트폰 기반의 전자책 콘텐츠 앱으로 누구나 손쉽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300만 북팔 앱 독자들에게 매주 500여종의 새로운 연재소설이 찾아간다.

트위터 @bookpalkorea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ookpal.co.kr

북팔 소개
북팔은 모바일 웹소설 전문기획사이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계열 폰 같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social eBook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bookpal.co.kr

연락처

북팔
기획홍보팀
윤여진 팀장
070-4763-83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