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지역 소외 아동 스키캠프 개최

- 지역 사회 책임 경영의 일환으로 소외 아동 대상 스키캠프 개최

- 스키장 안전 교육, 스키 강습 등과 함께 환경을 주제로 한 강연 진행

뉴스 제공
파타고니아코리아
2014-12-16 09:22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파타고니아 코리아(대표 조용노, www.patagonia.co.kr)가 지난 14일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에서 스키, 스노보드 등 동계스포츠를 접하기 어려웠던 지역 소외 아동들을 대상으로 스키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스키캠프는 파타고니아 청주점에서 마련한 지역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청주 지역아동복지센터와 복지관 등을 통해 추천 받은 어린이들을 초청했다.

이날 스키캠프에서는 스키를 처음 접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스키장 안전 교육과 기본적인 스키 강습 프로그램이 열렸으며, ‘리브 심플리(Live simply)’를 주제로 소박하지만 행복한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스키캠프를 진행한 파타고니아 청주점 김철동 점장은 “지난 1년간 파타고니아에 보내준 지역 주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사회 환원 차원에서 이번 캠프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외 아동들을 대상으로 캠핑, 카약 등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사회혁신기업의 책임을 다하며 환경에 대한 가치를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타고니아는 주요 경영 가치인 ‘지역 사회에 대한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역 공동체의 구성원으로서 파타고니아는 지역 주민을 위해 아웃도어 체험 및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의 환경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환경단체와 캠페인을 벌이는 등 지역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파타고니아코리아 소개
파타고니아는 1973년 설립된 글로벌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컴퍼니로서 ‘우리는 최고의 상품을 만들되, 그로 인한 환경 피해를 유발시키지 않으며, 환경 위기에 대한 해결방안을 수립하고 실행하기 위해 사업을 이용한다’ 라는 기업 사명을 기반으로 올바른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파타고니아코리아는 2013년 11월 국내 지사를 설립, 현재 전국에 걸쳐 1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우수한 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친환경적이고 건전한 국내 아웃도어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파타고니아는 최고의 상품을 제공하여 불필요한 소비를 지양하고 환경 위기 개선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진정성 있는 활동들을 실천하며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tagonia.co.kr/

연락처

파타고니아 홍보대행
리앤컴
박서종 차장
010-4606-43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