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홈쇼핑 공동구매 서비스 ‘쇼핑파이’ 론칭

- 아이오페, 이자녹스, Re:NK, 닥터코스 등 화장품 모두 무료 배송

- GS, CJ, 현대, 홈앤쇼핑 등 홈쇼핑 대량 구성 화장품 패키지 공동구매 서비스

- 국내 최초 1인 가구 중심 홈쇼핑 공동 구매 서비스, 쇼핑파이

뉴스 제공
쇼핑파이
2014-12-16 09:35
서울--(뉴스와이어)--쇼핑파이는 1인 가구를 위한 ‘한조각 홈쇼핑-쇼핑파이’를 론칭하였다.

홈쇼핑에서 대량 구성으로 판매하는 화장품을 낱개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국내 최저가로 1인가구들을 위한 화장품과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쇼핑파이 웹사이트 주소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shoppingpie.shoppingpie 이다.

쇼핑파이는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공동구매 수량이 채워졌을 때,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제품을 구매 후 재포장하여 각 소비자에게 배송해주는 서비스이다. 고객들이 홈쇼핑에서 구매한 상품을 각자 알아서 나누거나, 중고로 판매하는 수고 또한 덜어주는 장점이 있다.

쇼핑파이(안드로이드 서비스 중 /아이폰 앱 12월 출시 예정)는 판매 개시 3일 만에 판매하는 상품을 모두 완판하며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관련 상품 유통사들 역시 ‘쇼핑파이’의 신개념 서비스에 호기심을 나타내며 협력에 대한 의지를 밝히고 있다.

한편, ‘쇼핑파이’는 여성 고객들만을 위하여 새로운 상품들을 추가 구성 중이다.

청와대에서 선택한 애견 쇼핑몰 ‘수의사와 함께하는 펫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 펫츠비', 일본에서 인기 높은 프리미엄 아동복 ‘베베니스타’ 등과 협력하여 신개념 공동구매 쇼핑 서비스를 제시하고 있다.

‘쇼핑파이’는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 서비스 중이며, 아이폰용 앱은 12월경 출시 예정이다.

구글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shoppingpie.shoppingpie

쇼핑파이 안드로이드: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

연락처

쇼핑파이
기획팀
황선호 매니저
070-4941-700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쇼핑파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