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특별한 연말 위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진행

- 지포와 음악의 콜라보레이션, 오는 12월 24일 제주 지포 뮤지엄에서 K2의 감성 보컬 김성면과 DJ 뮤지션 GJJ(공민재)가 진행하는 지포 나잇 파티 개최

- 지포 뮤지엄 전시에 참여한 현대 미술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통해 ‘지포뮤지엄X아트콜렉션’ 한정판 라이터 5종 출시

뉴스 제공
지포
2014-12-16 09:46
브래드포드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뮤지션 및 예술 작가들과 함께 다양한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먼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저녁에는 제주 지포 뮤지엄에서 K2의 감성 보컬 김성면, DJ 뮤지션 GJJ(공민재) 등이 출연하는 스탠딩 뮤직 파티 ‘2014 지포 나잇(Zippo Night)’ 파티를 진행한다.

선착순 100명만 입장 가능하며, 지포 라이터의 불꽃 같은 밤을 원한다면 지포뮤지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zippomuseum) 및 블로그(http://blog.naver.com/zippomuseum)를 통해 입장권(3만원, 주류 1잔 포함)을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지포는 지포 뮤지엄 전시에 참여하고 있는 현대 미술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통해 ‘지포뮤지엄X아트콜렉션’ 한정판 라이터 5종 출시했다. 홍원표, 아트놈 등 주목 받고 있는 젊은 현대 미술가의 작품을 지포 라이터에 그대로 담은 ‘지포뮤지엄X아트콜렉션’ 한정판 라이터는 예술성 높은 디자인으로 지포 팬들의 눈길을 더욱 끌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라이터 5종은 부분자석 처리로 라이터가 부착되는 아트 디자인 스탠드 거치대와 함께 제공되며, 개별 식별 번호가 부여된 한정판으로 연말연시 유니크하고 의미 있는 선물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홍원표 작가의 ‘바라바빠(Barabapa)’는 ‘나를 바라봐’, ‘바쁘다’라는 2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나 자신과 서로를 바라보는 순간 느낄 수 있는 일상의 소소한 행복에 대한 작가의 목소리를 담은 디자인으로 작가의 특징인 간결한 선으로 사물의 특징을 표현한 제품이다.

홍원표 작가의 바라바빠는 100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판매가: ₩150,000)

한국화와 캐릭터의 연결고리를 찾으면서 시작된 아트놈의 작업은 양의 모습을 한 주인공과 언제나 그의 옆을 지키는 아내 ‘가지’ 그리고 강아지 ‘모타루’를 주인공으로 이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아트놈 작가의 ‘나잡아봐라’는 커플 셋트로 100개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판매가: ₩250,000)

‘베어브릭’이라는 곰 모양 장난감을 모티브로 한 Slave는 자동차 전용 도료를 주재료로 활용, 섬세한 마감처리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작가는 현대인의 ‘소유’에 대한 성찰을 유쾌하게 담고 있다. 임지빈 작가의 Slave는 200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판매가: ₩150,000)

서양화가 권수현 작가의 ‘백만장자’는 인간의 보편적인 희망과 가치를 반영한 ‘코끼리’라는 캐릭터를 통해 긍정적인 생각이 행복의 출발점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감각적이고 명쾌한 색채, 모자이크 방식으로 표현한 이 작품은 삶에서 포착한 작은 행복의 단편들을 상징한다. 200개 한정. (판매가: ₩150,000)

일본과 미국의 대표 만화 캐릭터 ‘아톰’과 ‘미키마우스’를 절묘하게 조합하여 만든 이동기 작가의 ‘아토마우스’는 작가 내면에 잠재되어 있던 유년의 기억이 자연스럽게 반영되어 있다. 100개 한정. (판매가: ₩150,000)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는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zippo.co.kr / www.smgstore.co.kr), 지포뮤지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즈 슬램 코리아
이해미 차장
02-6250-70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