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기능사(일반고위탁)과정 모집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엄재영)는 12일부터 31일까지 2015학년도 기능사(일반고위탁)과정 신입생 모집을 한다.

이번 모집은 패션디자인과 기능사 1년 과정으로 총 20명을 모집하며, 일반계 고교 3학년 학생 중 직업교육을 희망하는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면접시 수학능력 및 취업의지(취업의사)가 높은 학생을 선발할 계획이며, △고교 생활기록부 △학교장 추천서 △취업동의서(학부모)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한다.

원서접수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홈페이지(http://tf.kopo.ac.kr)를 통한 인터넷접수와 방문 및 우편접수(대구 동구 팔공로 222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를 통해서 할 수 있다. 또한 증빙서류(△고교 생활기록부 △학교장 추천서 △취업동의서(학부모))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053-980-110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전 학과가 섬유패션 관련학과(패션소재, 하이테크소재, 텍스타일컬러디자인, 패션디자인, 패션메이킹, 패션마케팅)로 구성된 대한민국 유일의 섬유패션 특성화대학으로 이번 기능사(일반고위탁)과정은 △훈련비 전액무료(교육훈련비, 실습비, 식비 등) △국가기술자격증 취득기회 부여(과정의 70%이상 이수자 기능사 제5회 검정 필기시험 면제) △과정 수료 후 취업알선 및 사후지도(병역특례 취업알선) △식사 및 기숙사 무료제공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