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기업체와 함께하는 일학습병행제 간담회 개최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엄재영)는 16일 대구 알리앙스 예식장에서 ‘일학습병행제 듀얼공동훈련센터 참여기업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일학습병행제는 산업계 주도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기반한 교육훈련프로그램을 마친 학습근로자를 대상으로 내부·외부평가를 거쳐 자격을 부여하는 ‘선취업 후학습’ 교육훈련제도이다.

이번 간담회는 듀얼공동훈련센터 기업체 ㈜국제텍 등 25개의 기업 훈련교사, HRD담당자, 섬유패션캠퍼스 PM교수, 섬유패션캠퍼스 산학협력처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석하여 △일학습병행제 프로세스 설명 △사업의 현재 진행사항 △기업별 OJT 운영방법 및 훈련관리 △기업의 훈련운영 등에 대해 논의하였다.

엄재영 학장은 “일학습병행제가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업무지원을 하겠다”고 말하며 “지속적인 훈련활성화를 통해서 우리대학과 기업체 간의 협력적 상생의 관계를 유지하고, NCS기반의 능력중심사회 구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