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증권, ‘장애인의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물품 전달’

뉴스 제공
굿프랜드
2014-12-16 16:31
대전--(뉴스와이어)--하나대투증권 월평지점(지점장 송인수)을 비롯, 대전지점(지점장 김응성), 대덕테크노밸리지점(지점장 변재길), 둔산지점(지점장 김기학) 등 4개 지점은 12월 16일 사단법인 굿프랜드가 운영하는 “하늘품단기보호센터(시설장 이창희)”를 찾아 겨울맞이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임직원 10여명이 함께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하늘품단기보호센터는 지역사회 돌봄이 필요한 장애인을 일정기간 보호는 장애인거주시설로 장애인의 자립과 사회적응을 도와주는 곳이다.

특히, 지역사회 소규모 시설로 동절기를 맞이하는 상황에서 어려운 시설 형편을 알고 찾아와 동절기 먹거리와 사랑을 전달하여 입소 장애인 모두가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송인수 월평지점장은 “금년에 유독 추운 겨울을 맞이하여 따뜻한 사람 사는 정이 필요한 복지시설을 찾아 입소장애인을 도울 수 있어 매우 뿌듯하다“ 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방문과 지역사회 소외계층들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봉사활동을 추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굿프랜드 소개
사단법인 굿프랜드는 신체, 정신적 어려움과 경제적으로 고통받는 사회적 취약계층과 저소득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회원과 지역사회 모두가 참여하는 행복공동체를 만들고자 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이다.

대전광역시청: http://www.daejeon.go.kr/
대전광역시교육청: http://www.dje.go.kr/main.do
유성구청: http://www.yuseong.go.kr/
하나대투증권: http://www.hanaw.com/main/main/index.cmd
전국경제인연합회: http://www.fki.or.kr/Main.aspx

웹사이트: http://www.gfchild.kr

연락처

사단법인 굿프랜드
기획팀
구미숙 사무국장
042-283-31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