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마이스, 마이스 참가자들 위한 공간중심 홈페이지 공간닷컴 오픈

- 국내 최초의 Total Venue Management,

뉴스 제공
엑스포마이스
2014-12-17 10:12
고양--(뉴스와이어)--컨벤션센터, 공연장 등 공공시설을 활성화하는 국내 최초의 베뉴 마케팅 회사인 ㈜엑스포마이스(대표이사 이형주)가 베뉴 중심의 마이스 홈페이지 ‘공간닷컴’을 새롭게 오픈하여 이용자들로 부터 좋은 평을 얻고 있다.

공간닷컴(www.space-check.com)은 일정이 바쁜 MICE 참가자의 니즈에 맞춰 숙박, 관광, 식사, 문화 등 행사와 목적에 맞는 다양한 공간들을 통해 이용자가 직접 플랜을 짤 수 있는 국내 최초 베뉴(Venue) 중심의 종합 마이스 전문 웹사이트이다.

이용자가 필요로 하는 공간을 홈페이지 내에서 담당자와 ㈜엑스포마이스를 통해 문의/예약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공간 주변의 숙박, 관광, 문화체험, 쇼핑 정보 등을 제공하여 보다 유익한 정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는 고양시 지역 중심으로 운영하지만 앞으로는 서울, 인천 등 범위를 확장할 계획이다

㈜엑스포마이스 이형주대표는 “기존 마이스 행사를 중심으로 한 온라인 숙박예약 시스템인 킨텍스호텔스닷컴 홈페이지의 시험 운영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 라며 “공간닷컴을 통해 지역의 다양한 공간을 연계해주어 마이스 산업과 도시 관광을 발전시키는 중추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홈페이지에서는 공간의 검색뿐만 아니라 컨벤션 센터, 테마파크 등에서 마이스 컨텐츠를 10년 이상 기획한 경험이 있는 전문가들을 통해 베뉴 활성화를 위한 시설운영사업, 컨텐츠 기획, 대행사업과 함께 지역연계사업 등 통합적인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엑스포마이스는 컨벤션센터, 공연장, 체육시설, 이색적인 장소 등 공공시설을 활성화를 위한 베뉴 마케팅과 전시회, 컨벤션 등을 기획/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베뉴 마케팅(Venue Marketing) 및 전시컨텐츠 기획 회사이다. MICE와 관광 산업에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며 2013년 한국관광공사에서 창조관광기업으로 선정되고 2014년 벤처기업으로 인증받았다. 향후 베뉴 마케팅 및 전시 컨텐츠 기업으로 아시아 최고의 마이스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이다.

http://www.space-check.com

웹사이트: http://www.x4mice.com

연락처

엑스포마이스
VM
박신애 주임
031-995-63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