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우호교류축제 ‘한국방문우대카드설명회’ 성황리에 종료

- 중국 VIP 및 주요인사 100여 명 이상 참석

뉴스 제공
한국방문위원회
2014-12-17 10:55
서울--(뉴스와이어)--(재)한국방문위원회는 13일 중국 상하이 힐튼호텔에서 중국 현지 경제인 등 VIP 100여 명을 초청하여 ‘한국방문우대카드설명회’를 열고 한국방문우대카드 및 VIP 대상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한국을 대표하는 백화점, 면세점, 의료, 호텔, 항공사 등 12곳의 담당자와 현지 VIP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상해를 비롯한 정주, 하남성 등의 유력인사들도 참석하며 한국방문우대카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됐다.

한국방문우대카드 사업 설명회는 한국방문위원회 한경아 사무국장의 인사말과 함께 시작됐으며, 중국 주요 인사들의 축사 화답과 한국방문우대카드 발급 퍼포먼스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어 설명회에 참석한 국내 우대카드 제휴업체 관계자와 현지 참석자들간의 자연스러운 네트워킹이 진행됐으며, 왕복항공권, 호텔숙박권, 쇼핑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 및 웰컴 기프트를 참석자들에게 제공하여 한국 방문의 계기를 제공했다.

한국방문우대카드(제도)는 한국의 법무부와 문체부가 해외 VIP 관광객들의 한국방문을 촉진하기 위해 공동 추진하는 사업으로 카드 발급자에게 한국 방문 시, 출입국 편의제공 및 복수비자 발급(최대 5년)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 12곳의 VIP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제도)이다.

한국방문우대카드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visitkoreacar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vkc.or.kr

연락처

한국방문위원회 홍보대행
보도진
김영규 주임
070-7725-781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방문위원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