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L, 스페인 BBVA 은행에 부동산 서비스 공급

- 멕시코, 포르투갈, 스페인 내 데이터 및 리스 관리 서비스와 아시아, 유럽, 중동, 아프리카 내 거래 서비스 제공업체로 선정

뉴스 제공
JLL
2014-12-17 18:30
스페인 마드리드 / 서울--(뉴스와이어)--상업용 부동산 서비스 전문 기업인 JLL이 스페인의 대표적인 금융기관인 BBVA로부터 부동산 통합서비스 공급업체로 선정되었다.

양사간 체결된 다년계약에 따라 JLL은 멕시코, 포르투갈, 스페인 시장에서 데이터 및 리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JLL은 또 BBVA의 포트폴리오 관리차원에서 EMEA(유럽 및 중동아프리카) 와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거래 서비스도 제공하게 된다.

JLL의 기업용 솔루션을 총괄하는 뱅상 로트파이어(Vincent Lottefier) 글로벌부문장 겸 CEO는 “금융기관들은 혁신적인 부동산 전략을 추구하는 한편 이러한 전략이 고객들의 요구와 부합 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우리는 BBVA가 최고 수준의 금융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최상의 환경조성에 나설 것”이라고 이번 계약의 취지에 대해 밝혔다.

JLL 소개
JLL은 부동산을 소유 및 점유하거나 부동산 투자를 통해 그 가치를 향상 시키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서비스 및 투자 관리 기업이다. 연간 40억 달러의 이용료 수익과 45억 달러의 연매출을 기록하는 JLL은 전 세계 75개 국에 200곳 이상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53,000여 명의 임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고객의 이익을 대변하는 입장에서 당사는 30억 평방 피트(2억 8,000m²)에 이르는 자산 포트폴리오를 위한 경영 및 부동산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며, 2013년 총990억 달러에 달하는 판매, 인수, 금융 거래를 달성했다. 투자 관리 비즈니스 전문의 라살 투자 관리(LaSalle Investment Management)는 500억 달러 규모의 부동산 자산을 운용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jll.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레티샤 알론소(Leticia Alonso)
Grupo Albion
+34-91-531-23-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