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팬페이지 더조커, 제3세계 아이들 위해 코니돌 200개 제작·전달
- “용준형의 빛나는 20대, 200개의 코니돌로 축하해요”
- “정성스레 만든 인형을 아이들에게 선물하고 싶었다”
더조커는 용준형의 20대를 더욱 빛나게 하고 싶어서 200개의 코니돌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전화로 주문해 발송하는 선물보다 직접 참여하는 나눔 활동으로 용준형의 생일을 더욱 특별하게 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더조커는 “회원들이 인형을 만드는 내내 행복하고 뿌듯해했다”며 “이번 선물은 팬페이지 회원들에게도 선물이 됐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용준형은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멤버로 팀내에서 랩퍼와 작사, 작곡을 맡고 있다. 지난해 초에는 tvn드라마 <몬스타>에 출연하여 성공적인 연기자 신고식을 마쳤다. 최근 미니앨범 ‘Time’을 발매해 타이틀곡 ‘12시 30분’으로 공중파 및 케이블의 각종 음악 프로그램의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곡 ‘12시 30분’ 또한 용준형이 작사 작곡한 곡이다.
월드쉐어 소개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www.worldshar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share.or.kr
연락처
월드쉐어
기획팀
정소연 간사
02-2683-9300(#9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