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킹힐링센터, ‘스트라이킹힐링과 행복’ 주제 특강 개설

2014-12-17 18:22
서울--(뉴스와이어)--타격과 명상으로 스트레스를 치유하는 스트라이킹힐링센터(대표 김덕근)에서 ‘스트라이킹힐링과 행복’이라는 주제로 힐링특강을 개설하였다.

16일에는 안양창조산업진흥원에서 배출한 한국3D프린팅강사협회 강사들과 1인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하였다.

강사는 컨설턴트에서 킥복서와 명상가로 변신하면서 타격과 명상의 융합으로 스트라이킹힐링을 창작 개발한 김덕근 대표다.

김대표는 2012년에 스트라이킹힐링 창작을 시작하여 최근까지 자살시도자, 가정폭력 피해자, 학교폭력 피해자, 트라우마 환자, 직장인, 전문직 종사자, 청소년, 장애인 등 다양한 이들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적용하면서 발전시켜 왔다.

TV 방송과 기사를 통해 일반인에게 알려지기도 하였으며, 올해 2월에는 책 ‘스트라이킹힐링’을 출간하면서 본격적인 보급과 함께 지도자 양성도 시작하였다.

지난 10월부터 2개월간 진행된 문화체육관광부의 ‘스포츠산업 창업대회’에서는 스트레스 치유 전문 휘트니스 ‘힐링핏’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강의에서는 창조, 융합, 건강, 힐링, 행복이라는 5가지 핵심 가치를 주제로 스트라이킹힐링과 행복에 대해서 탐구하고 학습하는 시간을 가진다.

주요 내용은 스트라이킹힐링의 창작 스토리, 힐링의 법칙 ‘비움과 채움’, 행복이란 무엇인가?, 스트라이킹힐링으로 행복 찾기 등이며, 스트라이킹힐링을 단체로 체험 실습하는 기회가 제공된다.

강의 참가자들은 스트라이킹힐링의 창작과 발전 과정을 통해 행복한 삶을 위한 방향 설정과 실천 이야기를 들을 수 있고, 스트라이킹힐링의 내용과 원리를 학습해 가면서 스트레스와 내면의 상처를 치유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경험하게 된다.

또한 반복되고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진정한 행복과 자신이 원하는 삶은 무엇인지 성찰하고 탐구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스트라이킹힐링센터는 앞으로 청소년, 직장인, 예비창업자와 기업가 등 자신의 삶에 대한 성찰과 행복에 대한 탐구가 필요하고, 스트레스 치유가 필요한 이들을 위하여 계속 강의를 제공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trikinghealing.com

연락처

스트라이킹힐링센터
김덕근 대표
050-8377-11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