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최고의 SW를 만나다…‘제26회 글로벌SW공모대전 시상식’ 개최

2014-12-18 09:31
서울--(뉴스와이어)--(사)한국IT전문가협회(회장 김연홍)는 지난 17일 프레스센터에서 정보통신 관계자 및 수상자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6회 글로벌SW공모대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로 26회를 맞이하는 “글로벌SW공모대전”은 국내 최고 최대의 “SW공모대전”으로 SW업체, 일반인, 학생 등 을 대상으로 순수창작 SW를 발굴, 시상함으로써 우수 SW 개발인력 발굴, SW 신기술과 응용기법의 개발촉진 및 보급 확산 도모를 목적으로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IT전문가협회, 한국여성정보인협회에서 공동으로 주관하였다.

이번 대회에서 대통령상에는 (주)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의 “일방향 암호화 법규 준수 기반의 최고 권한 계정 패스워드 관리” - ”APPM”이 수상하였으며, 국무총리상에는 (주)싸이버텍의 “근본적인 해킹예방을 위한 시큐어코딩 솔루션” - “HealingSecu ScanJ V1.0”와 국민대학교 이준택 학생 외 2명이 개발한 “주파수분석과 기계학습을 통한 스마트폰 후면터치시스템”이 각각 수상하였다. 이외에도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7작품을 비롯하여 동상, 장려상 등 총 29개의 우수 작품을 선정하여 시상하였다.

연락처

한국아이티전문가협회
노인식
02-338-231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아이티전문가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