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스콥코, 진공 솔루션 확대

- 2014년 2분기 저진공/중진공 부분 진공 솔루션 제품군 확대 제공

- 2015년초 선구적인 진공 기술 공개 예정

뉴스 제공
아트라스콥코
2014-12-18 10:50
크롤리,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트라스콥코(Atlas Copco)는 최근 광범위한 시장에서 고객사의 특수한 진공 관련 요구 및 일반 진공 애플리케이션 다수를 지원하는 새로운 진공 제품 포트폴리오를 발표한 바 있다.

아트라스콥코는 2단 오일밀봉 회전식 베인 진공펌프 신제품군 외에도 최신 진공 부스터 펌프, 피스톤 펌프, 유체 링 펌프, 증기 이젝터 제품군을 소개했다. 이 제품군은 광산, 시멘트, 제지, 제련 및 식품 업계는 물론 항공, 자동차, 냉장, 유리, 병입, 통조림 제조, 목공 등 광범위한 산업계를 지원할 수 있다.

2015년초 진공 산업의 일대 도약을 대변하는 혁신적인 지능형 진공 펌프 GHS VSD+가 전격 출시된다.

GHS VSD+ 시리즈는 고도의 효율성을 자랑하는 지능형 진공펌프 제품군으로 아트라스콥코의 VSD(Variable Speed Drive: 가변속 구동) 기술이 적용됐다. 새 진공펌프 시리즈는 업계에서 정평을 얻고 있는 아트라스콥코 압축기의 견고한 플러그-앤-플레이 설계 원리를 기반으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 흔히 나타나는 작동 압력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GHS VSD+ 시리즈의 특장점은 하기와 같다.

· 약 50%의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다.
: 최첨단 기술인 VSD와 혁신적인 모터 설계의 결합으로 효율성에 일대 도약을 구현, 수명주기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 오일 밀봉식 진공펌프와 건식 베인 펌프 벤치마크 제품에 비해 훨씬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 조용한 작동: 소음 수준이 동종 기술에 비해 절반에 불과하다.
· 일체형의 효율성으로 지속 가능한 생산성을 구현한다. ISO 50001/14001에 따른 에너지 관리 및 환경 규약을 준수한다.
· 최대 압력부터 대기압에 이르기까지 모든 운전 압력에서 최고 수준의 오일 저류를 구현함으로 인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경감한다.

아트라스콥코는 아래와 같은 다양한 진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GVD 0.7-28 시리즈는 소형 2단 오일 밀봉 회전식 베인 펌프로 우수한 절대 진공 압력과 높은 배기 효율, 탁월한 증기 처리성능을 제공하면서도 조용한 작동을 자랑한다. 이 펌프 시리즈는 연구 개발(R&D) 및 과학용 배기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산업 표준을 준수하며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한다. 모든 펌프와 모터는 외부 시험기관을 통해 UL 및 CSA 규격 인증을 받았으며 다수 제품에 특허회득 모드 선택 스위치를 적용해 한 모델이 고진공 또는 고수율 애플리케이션에 모두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GVD 40-275 시리즈는 2단 오일 밀봉 회전식 베인 진공 펌프로 고도의 절대 진공과 신속한 펌핑 속도, 조용한 작동 및 수증기 처리 성능으로 정평을 얻고 있다. 직결 구동 회전식 베인 펌프는 크기가 작고 진동이 없으며, 접촉 방지형 팬과 커플링 하우징으로 작업자의 안전까지 보장된다.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진공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종합적인 부속품이 제공된다.

ZRS 250-4200 메카니컬 부스터 펌프는 1단 회전식 로브 원리에 기초한 제품으로 0.01~50mbar의 압력을 위해 빠른 펌핑 속도를 요하는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장 선호되는 제품이다. 대기압과의 높은 차압을 보조해 주는 펌프가 추가로 설치되어야 한다. 상대적으로 낮은 압력에서 작동되는 메카니컬 부스터 펌프는 동일한 농도의 부식 공정 매체에 노출되지 않으며 보조펌프도 마찬가지여서 고도의 안정성을 보장한다.

1만 여대의 판매량을 기록한 아트라스콥코의 GLS 250-500 회전식 피스톤 펌프 시리즈는 업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공간 절약형 설계로 성능과 안정성에 대한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GLS는 최소의 유지보수와 공정 다운타임으로 더 높은 신뢰성과 생산성을 제공하기 위해 성능 개선과 업그레이드, 정밀 조정을 거듭해 왔다. 이는 자동차 및 항공 업계와 그 공급 사슬에서 요구되는 것과 같은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서 대단히 중요하다.

아트라스콥코의 유체 링 진공펌프는 다수 구성의 표준형 패키지로 제공돼 관류, 부분 또는 전체 재순환 작동에 적합하다. AW 유체 링 진공 펌프는 200-37500 m³/h 이상의 용량과 최저 30 mbar (a)의 진공 수준을 구현하는 1단(AWS) 및 2단 펌프(AWD)로 제공된다.

아트라스콥코(Atlas Copco)는 지속 가능한 생산성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선도 기업이다. 이 그룹은 고객에게 혁신적인 압축기, 진공 솔루션, 공기처리 시스템, 건설/광산 장비, 전동 공구 및 조립 시스템을 제공한다. 아트라스콥코는 생산성, 에너지 효율, 안전 및 인체공학에 초점을 맞춘 제품과 서비스를 추구하고 있다. 1873년 설립된 아트라스콥코는 스웨덴 스톡홀름에 본사를 두고 세계 180여 개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아트라스콥코는 840억 스웨덴 크로나(97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4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www.atlascopco.com)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아트라스콥코의 압축기 사업부문은 산업용 압축기, 진공 솔루션, 가스/공정 압축기 및 팽창기, 에어/가스 처리장비, 에어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압축기 사업부문은 글로벌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으며 제조, 석유/가스 및 공정 산업의 지속 가능한 생산성 향상을 위한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주요 제품 개발 및 생산 시설은 벨기에, 독일, 미국, 중국, 인도에 위치해 있다.

진공 솔루션은 아트라스콥코의 압축기 사업부문 내 사업부다. 진공 솔루션 사업부는 에드워드(Edwards)와 아트라스콥코 브랜드 위주로 진공 펌프, 제거 시스템, 밸브 및 관련 서비스 제품을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시장 부문은 반도체, 평판 디스플레이, 태양광 발전, 정밀과학 및 유틸리티 진공 등이다. 이 사업부는 고객사의 생산성을 더욱 향상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고 노력을 집중하고 있다. 사업부 본사는 영국 크롤리에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tlascopco.com/ko-kr

연락처

아트라스콥코(Atlas Copco)
크리스토프 안게넨트(Christoph Angenendt)
유틸리티 진공 사업부문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49 (0)172 29 650 75
Christoph.Angenendt@de.atlascopco.com

마크 S 테일러(Mark S. Taylor)
유틸리티 진공 사업부문 마케팅 매니저
+44 (0) 7971650912
mark.s.taylor@uk.atlascopc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