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가트너의 매직쿼더런트 사용자인증부문 리더로 선정

뉴스 제공
Gemalto
2014-12-18 15:3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젬알토가 가트너(Gartner)의 매직쿼드런트 사용자인증부문(Magic Quadrant for User Authentication)에서 18개 벤더사들을 제치고 리더로 선정되었다. 매직 쿼드런트는 비전 완성도와 실행 능력 등 2가지 주요 기준을 바탕으로 벤더사들을 평가했다.

가트너에 따르면 2017년 말에는 주요 기관의 50%가 신규 혹은 갱신된 사용자 인증 도입 방법으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채택할 것으로 전망되며, 이는 20% 수준인 현재의 기관 도입률보다 두 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이처럼 호황을 맞고 있는 시장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자 젬알토는 인증과 모바일 기술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신뢰성을 갖춘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이동성과 기기 내 보안을 원하는 소비자들과BYOD(개인 모바일 기기를 업무에 활용하는) 직원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전 세계 수 천 곳의 대형 은행, 기업, 서비스 사업자 및 정부 기관들이 젬알토의 혁신적인 인증 솔루션을 통해 자신들의 물리적 자산이나 디지털 자산을 보호하고 있다. 젬알토의 최첨단 기술은 직원과 고객 서비스를 위한 광범위한 기업용 및 전자금융 어플리케이션의 보안을 확보한다. 각 기관들은 PKI 기반의 멀티 어플리케이션, 토큰, 그리고 모바일로 생성되는 1회용 비밀번호와 디지털 서명과 함께 편리한 다중인증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지오(Ezio)와 프로비타(Provita)의 통합적 포트폴리오는 고객들이 클라우드로 호스팅되거나 온프레미스(on-premise) 형태의 인증 솔루션을 자신의 기기에 완벽히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젬알토와 세이프넷(SafeNet)은 올해 합병을 통해 기업용 보안 솔루션 도입 촉진에 나서고 있다. 세이프넷과 젬알토 인증 솔루션의 통합은 네트워크, 사용자, 데이터, 소프트웨어 등 인프라 전반에 걸친 보안을 네트워크 코어와 에지에 공급하는 최고의 기술력과 전문성, 서비스가 결합되었음을 의미한다.

젬알토의 플랫폼과 서비스 부문을 총괄하는 탄텍리(Tan Teck Lee) 수석부사장은 “젬알토가 매직쿼드런트로부터 리더로 선정된 것은 사용자 인증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와 혁신에 총력을 기울인 결과라고 생각한다”면서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인증 기술, 강력한 모바일 보안 솔루션 및 향상된 클라우드 기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젬알토의 투자는 인증분야의 대표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보다 더 공고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이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가트너의 매직쿼드런트 사용자인증부분에 대한 자세한 정보, 사본 다운로드는 Gemalto.com을 참조하십시오.

이 매직 쿼드런트에서 리더는 견고한 트랙 레코드 및 전형적인 시장에서 분명하게 존재가 있는 벤더입니다. 이들은 시장 동향이 일치하는 분명하게 표현돤 비전을 보유하며, 해당 비전은 Forces의 Nexus에 의해 표현된 도전 및 기회의 이해뿐만 아니라 견고한 기술 혁신을 전형적으로 늦춥니다. 리더의 비즈니스 전략 및 실행은 매우 건전합니다. 이 쿼드런트에서의 벤더는 하나 또는 많은 사용 케이스에 걸쳐 다른 수직적 산업에서 기업을 위한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권리 포기:
Gartner는 해당 리서치 게시에서 묘사한 모든 벤더, 제품 또는 서비스는 지지되지 않으며,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해당 벤더만이 선택할 수 있도록 기술 사용자에게 권하지 않습니다. Gartner 리서치 게시물은 Gartner 리서치 조직의 의견을 구성하며, 사실의 성명으로써 이해할 수 없습니다. Gartner는 특별한 목적으로 매매하거나 적합한 모든 보증을 포함한, 이 리서치에 대한 명시적이거나 묵시적으로 한 모든 보증을 부인합니다.

Gemalto 소개

Gemalto(Euronext NL0000400653 GTO)는 2013년 연간 매출액이 24억 유로에 달하고 12,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44개국에 위치한 사무실 85곳과 연구 개발 센터 25곳에서 근무하고 있는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입니다.

당사는 급속히 진화하는 디지털 사회의 중심에 있습니다.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즐겁고 안전한 방법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소통하고, 여행하며, 쇼핑하고, 은행 업무를 보며, 오락 및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자유를 점점 더 원하고 있습니다. Gemalto는 개인 모바일 서비스, 결제 보안, 클라우드 인증 접속, 신분 및 개인 정보 보호, 효율적인 전자 헬스케어 및 전자 정부, 편리한 티켓 발권 및 신뢰할 수 있는 M2M(machine-to-machine) 응용 프로그램의 분야에서 사람들의 늘어나는 필요를 충족시켜 줍니다. 당사는 당사에서 설계하고 맞춤화를 통해 안전한 내장 소프트웨어 및 보안 제품을 개발합니다. 당사의 플랫폼 및 서비스는 이 제품들과 제품에 포함된 기밀 데이터 및 이들이 가능하게 만드는 믿을 수 있는 최종 사용자 서비스를 관리합니다.

당사의 혁신을 통해 당사의 고객들은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믿을 수 있고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Gemalto는 디지털 및 무선 세계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점점 더 늘어나는 당사 솔루션의 사용자들로 인해 번창하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시면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을 참조하시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우하십시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Gemalto
Asia Pacific
Pierre Lelièvre
+65-6317-3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