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재단, ‘2014년도 정부물품 관리 종합평가 우수 공공기관 선정’

- 공공기관 중 유일, 기획재정부 장관상 수상

뉴스 제공
한국장학재단
2014-12-18 13:4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장학재단(이사장 곽병선)은 17일 정부대전청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4년도 정부물품 관리 종합평가 시상식’에서 우수 공공기관으로 선정됐다.

올해 ‘정부물품관리 종합평가’에서 공공기관으로는 유일하게 한국장학재단이 물품관리를 잘하는 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기획재정부 표창을 받은 한국장학재단은 지난 2011년부터 RFID 기반 물품관리시스템을 도입하여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물품관리함은 물론 이용확산에 기여하는 등의 실적을 인정받아 기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한편, 조달청은 각 공공기관이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업무생산성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지난 2005년부터 ‘정부물품관리 종합평가제도’를 도입, 매년 우수기관 및 유공공무원에 대한 포상을 실시하고 있다.

한국장학재단 소개
한국장학재단은 ‘09년 5월 설립된 정부지원 학자금대출사업과 장학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국가 인재육성지원기관이다. 한국장학재단은 취업후 학자금 상환제 (든든학자금), 학자금 직접대출,근로장학금 등 저소득층 지원 장학사업, 대통령 과학장학생 등 우수학생 지원 장학사업, 멘토링 프로그램, 해외인턴십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saf.go.kr

연락처

한국장학재단
홍보팀
이창건 과장
02-2259-2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