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번호 거래소 골드넘, ‘번호자동평가서비스’ 제공

내 핸드폰 번호의 가치는 얼마일까

출처: 랭크업
2014-12-18 15:17
  • 골드번호 거래소 골드넘은 누구든지 자신의 번호를 금액으로 환산해 볼 수 있는 번호자동평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골드번호 거래소 골드넘은 누구든지 자신의 번호를 금액으로 환산해 볼 수 있는 번호자동평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2월 18일 -- 1004, 7777, 8282. 2424 등 기억하기 쉬운 일명 ‘골드번호’ 매매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일반 사업자나 영업직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유용한 마케팅수단으로 골드번호를 이용하는 것이 사실이다. 최근에는 번호매매가 활성화되면서 학생이나 일반인들도 좋은 번호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골드번호는 한때 이동사에서도 거래가 됐지만, 최근에는 일부 통신사만 ‘골드번호추첨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따라서 대부분의 골드번호는 사고파는 사람들의 직거래로 매매가 이루어진다.

가격은 최소 5만원인 일반번호부터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골드번호까지 매우 다양하다. 그렇다면, 내가 가진 번호의 가치는 얼마나 될까.

골드번호 거래소 골드넘(www.goldnum.com)은 누구든지 자신의 번호를 금액으로 환산해 볼 수 있는 ‘번호자동평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골드넘의 최영식 대표는 “번호자동평가서비스는 본인의 번호는 물론 모든 번호의 감정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한 달 평균 5,000건 정도 번호자동평가서비스가 이용되고 있으며, 600건 정도의 번호 감정 요청이 들어오고 있다”라고 밝혔다.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번호가 얼마의 가치가 있는지 궁금하다면 번호자동평가서비스를 이용해보자.

랭크업 소개
(주)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되어, 웹솔루션 서비스 랭크업(rankup.co.kr), 웹사이트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siteprice.co.kr), 골드번호거래 서비스 골드넘(goldnum.com), 프리랜서 중개사이트 프리누리(freenuri.co.kr)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언론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최영식
1544-686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