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에, 연말 파티 ‘페리에 쥬땜므’ 성공리에 열어

- 모델, 스타일리스트, 패션 피플들 참여해 자리 빛내

- 10월 리미티드에디션 출시, 한정된 기간 동안 판매

뉴스 제공
페리에
2014-12-18 16:00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 천연 탄산수 브랜드 페리에가 17일 ‘페리에 쥬땜므(사랑해 페리에)’라는 주제로 이태원 글로브 라운지에서 연말 파티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한 해 동안 페리에를 아낌없이 성원해준 업계 관계자들 및 일반인들을 초청해 다양한 칵테일과 볼거리를 제공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글로벌 탄산수의 명성답게 모델, 스타일리스트, 패션 피플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날 파티에는 360사운즈와 얀카바이예가 디제잉을 맡아 분위기를 한 층 고조시켰으며, ‘페리에’의 브랜드 앰버서더 믹솔로지스트 ‘밥 루이슨(Bob Louison)’이 직접 참여해 ‘페리에’로 만든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여 특별함을 더하였다.

한편 페리에는 지난 10월 스트리트 아트 리미티드에디션을 출시하여 성공리에 론칭 파티를 개최했다. 유리병, 페트(PET), 슬림캔 등 3가지 종류의 제품에 각각 다른 아티스트가 자신만의 영감을 바탕으로 한 디자인을 입혀 한층 더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페리에의 이번 리미티드에디션은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한정된 기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ww.facebook.com/perrierKR


페리에 소개
페리에는 생수로는 유일하게 기네스북에 오를 정도로 전 세계 탄산수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고, 한국에는 공식 수입원인 ㈜CUC를 통해 1992년부터 수입, 판매되고 있다. 페리에는 프랑스 남부지방의 베르제즈(Vergèze)에서 생산되는 천연 탄산수로 BC 218년 한니발과 그의 군대가 전쟁에서 돌아오면서 마셨다는 기록이 있는 역사 깊은 물이다. 병 치료에 특효가 있다고 하여 로마인들이 즐겨 마셨다고 하며, 나폴레옹 3세에 의해 천연 미네랄 워터임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았다. 이후 루이 페리에 박사(Dr. Louis Perrier)가 이를 상품화 시키기 시작하였고, 1903년 영국인 존 함드워드 경이 이를 이어받아 ‘페리에 광천수 회사’를 설립하였다. 미네랄이 풍부한 페리에는 영국과 스페인 왕실에 공식적으로 공급되는 것을 시작으로 미국, 아시아 지역등 전 세계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현재까지 페리에는 세계적으로 탄산수 시장의 독보적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연락처

페리에
마케팅팀
김명희
02-755-4307

소은미
02-755-43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