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문자, 사이트 추천 회원에게 현금지급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랭크업
2014-12-19 09:40
서울--(뉴스와이어)--대량 문자전송서비스 사이트 조은문자(www.goodmunja.co.kr)은 사이트를 추천하는 회원에게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조은문자 회원이 사이트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고, 그 사람이 회원가입 시 추천인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사이트를 추천한 회원에게 현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조은문자를 추천 받아 사이트에 가입한 회원이 결제할 때마다 결제 금액의 10%가 1년 동안 추천인에게 현금이나 사이버머니로 지급된다.

조은문자는 국내 최대 웹솔루션 보유업체인 랭크업(대표 최영식)에서 운영하고 있는 문자메시지서비스(SMS)사이트로 편리하고 단순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초보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문자전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번에 3,000건까지 대량전송이 가능하고 예약발송, 장문메시지(LMS), 이미지 전송(MMS)도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조은문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랭크업 소개
(주)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되어, 웹솔루션 서비스 랭크업(rankup.co.kr), 웹사이트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siteprice.co.kr), 골드번호거래 서비스 골드넘(goldnum.com), 프리랜서 중개사이트 프리누리(freenuri.co.kr)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최영식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