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게 기회를 주지 않는다면 꿈도 당신에게 기회를 주지 않는다’, 출간 즉시 온라인 4대 서점 베스트셀러 등극

뉴스 제공
시너지북
2014-12-18 17:10
서울--(뉴스와이어)--자기계발 도서 ‘꿈에게 기회를 주지 않는다면 꿈도 당신에게 기회를 주지 않는다’(도서출판 시너지북)가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라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미국 예일대병원 간호사로 일하는 박명숙 작가의 스토리가 담긴 ‘꿈에게 기회를 주지 않는다면 꿈도 당신에게 기회를 주지 않는다’는 출간 하루 만에 교보문고 종합베스트셀러 진입에 이어 각각 교보문고 자기계발 분야 25위, YES24 자기계발 분야 140위, 인터파크 도서 자기계발분야 55위, 알라딘 자기계발 분야 98위(12월 18일 기준)에 올랐다.

이처럼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꿈에게 기회를 주지 않는다면 꿈도 당신에게 기회를 주지 않는다’는 ‘인생의 장애는 극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와 ‘꿈은 꾸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살면서 차근차근 이루어갈 수 있다’는 것을 저자의 삶을 통해 생생하게 보여준다.

마흔 살이 넘은 아줌마가 홀로 두 아이를 데리고 미국 땅에서 좌충우돌 노력한 끝에 자신의 꿈을 하나씩 이루어 가는 과정을 통해 독자들에게 꿈에 대한 새로운 메시지를 전해준다. 그녀의 진념과 용기 그리고 노력의 과정과 결심에 절로 고개가 끄덕여지게 되는 것이다. 우리의 인생은 때때로 많은 장애물들에 가로막힌다. 때때로 어떠한 장애물들은 뛰어넘을 수 없을 것만 같다. 그럴 때 이 책을 읽어보기 바란다. 분명 이겨낼 힘을 얻게 될 것이다.

‘꿈에게 기회를 주지 않는다면 꿈도 당신에게 기회를 주지 않는다’는 온라인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연락처

시너지북
이승용 대표
070-4024-7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