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온정 담은 ‘사랑의 연탄’ 배달로 사회봉사 실천

- 임직원이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따뜻한 겨울나기에 앞장

뉴스 제공
엔유씨전자
2014-12-19 08:47
대구--(뉴스와이어)--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업체 (주)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 www.nuc.co.kr)가 지난 13일 지역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준비를 돕기 위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13일 오전, 대구 북구 고성동 일대에서 진행된 ‘2014년 행복동행 희망나눔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활동에는 엔유씨전자의 임직원을 비롯, 사랑의 연탄 나눔운동 봉사자 40여명이 동참했다. 이들은 지역에 거주하는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의 가정을 방문해 연탄 6,000장을 직접 전달하며 진정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동참한 경영총괄본부 최은정 대리는 “단순히 연탄을 기증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임직원이 손을 모아 연탄을 전달한다는 점이 뜻깊었다”며 “직접 연탄을 나르며 ‘이웃사랑’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겨볼 수 있었던 보람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엔유씨전자는 지역 이웃을 돕기 위한 ‘희망나눔 물품전달식’에 이어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를 시행하는 등 참된 지역 사랑 실천에 솔선수범 하고 있다. 엔유씨전자는 향후 다양한 방면에서의 사회공헌 활동을 모색하며 나눔 문화를 만들어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엔유씨전자 소개
(주)엔유씨전자는 올해로 36주년을 맞은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제조업체로 최근 미래창조과학부가 발표한 창조경제의 대표사례, 월드스타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쿠빙스 원액기는 재료를 통째로 넣어 주스를 착즙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 ㈜엔유씨전자는 원액기, 녹즙기, 믹서기, 요구르트 제조기 등 주방가전을 자체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는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nuc.co.kr

연락처

엔유씨전자
전략기획사업부 마케팅본부 G.C사업팀
김민이 담당자
053-665-52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