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몰 ‘6+1 덤’ 행사 실시

뉴스 제공
한진 코스피 002320
2005-09-06 15:00
서울--(뉴스와이어)--“한진몰(www.hanjinmall.co.kr)을 통해 동일 상품 6개를 주문하면 1개를 덤으로 드립니다”

한진택배가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한진몰’이 추석 기간을 포함한 9월 한달 동안 ‘6+1 덤’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안동 간고등어, 영광 굴비, 지리산 토종꿀 등 전국 특산물을 비롯 홍삼 선물세트, 글루코사민, 광양 청매실원, 의성 홍화씨 등 건강식품이 준비돼 있다.

또 한진몰은 항공직송을 통해 제주산 은갈치, 고등어, 옥돔 등을 24시간 내 전국으로 배달해 주는 산지직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특히 생물 은갈치의 경우, 간밤에 잡아 올린 것을 새벽에 포장하여 당일 배송해 주는 것으로 ‘한진택배’의 특화된 상품이다.

한진 김병국 택배전략팀 과장은 “동일 상품 중 다량 주문이 필요한 소비자의 경우, 한진몰의‘6+1 덤’ 행사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은갈치, 옥돔 등 신선도가 중요한 지역 특산물을 보낼 때에도 산지직송이 가능한 한진택배를 이용한다는 점에서 유리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진택배는 최첨단 PDA를 통해 냉장, 냉동식품 등 우선 배송 상품을 자동으로 분류하고, GIS(지리정보시스템), GPS(위성항법장치)를 이용한 최단거리 노선 확보하는 등 9월 늦더위에 대비한 신선 배송에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jin.co.kr

연락처

(주)한진 홍보팀 김철민 과장(02-728-5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