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만드는 2015년 청소년 패션트랜드…동대문청소년수련관 ‘열정衣 패션쇼' 열어

- 서울시 특성화사업 ‘패션(Passion)쇼’ 패션디자인 페스티벌 12월 20일 개최

2014-12-19 11:24
서울--(뉴스와이어)--패션디자인 분야에 대한 청소년들의 미래 꿈을 키우는 ‘열정衣 패션쇼’가 오는 12월 20일 서울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는 청소년 패션디자인동아리 패턴(Fa:turn)의 작품발표와 더불어 컬러이미지컨설턴트, 의상 및 악세사리디자이너 등의 전문가들이 직업 소개와 진로 체험을 무료로 진행한다. 특히 패션디자인동아리 작품발표는 기존의 패션쇼와는 다르게 모델이 아닌 청소년댄스동아리가 공연을 통해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연말연시 청소년들의 창의적인 시각으로 꾸며진 패션디자인 페스티벌에서 패션트랜드를 읽어 볼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서울특별시에서 지원하고, 동대문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하는 특성화사업 ‘패션(Passion)쇼’의 일환으로 패션디자인 분야 진로에 관심 있는 청소년이라면 참여가 가능하다. (문의전화 02-3295-1478)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이 위탁하여 운영하는 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의 역량개발과 인성함양을 위한 청소년활동프로그램과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문화교육·생활체육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세대와 가족이 만나고 성장하는 지역사회 중심의 청소년수련시설이다.

http://www.ddmy.or.kr

웹사이트: http://www.ddmy.or.kr

연락처

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이유수 담당
02-3295-14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