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닛메이드, ‘다니엘 청바지’, ‘려원 미니스커트’ 등 아름다운 경매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다니엘 헤니와 정려원의 멋진 의상 한번 입어볼까?

다니엘-려원의 광고속 아름다운 키스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미닛메이드 후레쉬 믹스(Fresh Mix)가 오는 9월 30일 (금) 자정까지 미닛메이드 웰니스 웹사이트 (www.minutemaid.co.kr)를 통해 후레쉬믹스 광고 촬영 당시 다니엘 헤니와 정려원이 입었던 의상을 경매하는 ‘다니엘 헤니& 정려원과 함께하는 미닛메이드 아름다운 웰니스 경매’ 이벤트를 갖는다.

이번 경매에 나올 물품수는 총 11개 품목. 다니엘 헤니와 정려원이 광고속 아름다운 키스씬을 를 위해 입었던 의미깊은(?) 의상과 액세서리들로 다니엘의 <브이넥 티셔츠>, <청바지>, <연두색 남방> 및 려원의 <티셔츠+목걸이>, <화이트 스커트+목걸이>, <베이지색 조끼+목걸이+팔찌>, <웨지힐 샌들>등 총 7개로 구성되어 경매에 붙여질 예정이다.

모든 물품들은 시작가 1,000원부터 경매를 개시하는 이번 경매 이벤트는 미닛메이드 웰니스 웹사이트(www.minutemaid.co.kr)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내이름은 김삼순’후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다니엘 헤니와 정려원의 인기를 고려할 때 벌써부터 어떤 물품이 이번 경매를 통해 최고가로 낙찰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경매 참가뿐 아니라 최고가로 낙찰될 물품을 미리 점쳐보는것도 이번 경매의 또다른 재미를 줄것으로 보고있다. 한편, 최종 낙찰자는 오는 10월 5일 미닛메이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미닛메이드의 브랜드 매니저, 이재연 차장은 이번 경매 이벤트와 관련하여 “미닛메이드는 육체뿐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즐겁고 행복한 웰니스 컨셉의 음료로 소비자들에게 웰니스에 대한 직접적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니엘 헤니와 정려원의 광고속 멋진 의상 경매를 통한 기부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추후 경매 수익금은 전액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소외계층의 문화활동을 지원하는 ‘행복한 쉼표 기금’에 기부될 예정”이라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을 부탁했다.

이번에 경매 수익금이 기탁될 아름다움 재단의 ‘행복한 쉼표 기금’은 단 한번도 공연장에 와본 적 없는 장애인, 방학에도 나들이 한번 제대로 못한 아이들을 위해 각종 연극, 영화, 음악회등을 경험하게 하는 취지의 기금으로 육체뿐 아니라 정신적인 행복까지 고려하는 미닛메이드의 웰니스 컨셉과 잘 맞아 선택하게 됐다.

한편, 이번 경매이벤트와 함께 미닛메이드 웹사이트에서는 ‘다니엘 헤니 & 정려원과 함께하는 미닛메이드 웰니스 노하우 대공개’ 이벤트도 개최한다. 자신만의 재미있고 독특한 웰니스 노하우를 게시판에 남긴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아이포드 미니, 후지 인스탁스 미니 7 카메라,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상품권등을 총 38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7월 국내에 출시된 미닛메이드 후레쉬 믹스는 미용과 건강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젊은층을 겨냥한 저과즙 혼합음료로 ‘오렌지+자몽’, ‘사과+리치’ 의 2가지 맛으로 각각 350ml 와 1.5L 페트병로 출시됐다.

웹사이트: http://www.minutemaid.co.kr

연락처

미닛메이드 홍보담당 구남주 차장 2259-5724/010-6373-3304
인컴브로더 정여진 과장 02-2016-7108 011-317-896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