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팬페이지 ‘SHINE OF YOU’, 스타 생일 맞아 몽골 난방비 지원

뉴스 제공
월드쉐어
2014-12-19 15:05
서울--(뉴스와이어)--용준형의 팬 페이지 샤인 오브 유(SHINE OF YOU)가 용준형의 생일을 맞아 몽골 가정에 석탄을 후원한다. 샤인 오브 유는 월드쉐어가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 ‘몽골의 겨울을 따뜻하게’에 후원금을 쾌척했다.

‘몽골의 겨울을 따뜻하게’는 영화 40~50도의 혹한에 시달리는 몽골 울란바토르 지역에 석탄 비용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몽골의 일반 가정은 비싼 연료비 때문에 일주일에 2~3일 정도밖에 난방을 하지 못한다. 하루 난방비는 1,600원, 한 달 연료비는 4만8,000원 정도다.

샤인 오브 유는 “올해에는 좀 더 특별하게 용준형의 생일을 기념하고 싶었다”며 “이번 나눔 활동을 통해 몽골 아이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보다 많은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싶다”고 밝혔다.

인기 아이돌그룹 비스트의 멤버 용준형은 2014년 데뷔 이후 최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tvN 드라마 몬스타의 성공으로 연기자로서의 자질을 인정받은데 이어, 2014년 올해에는 한층 성장한 음악적 실력으로 대형 뮤지션으로서의 성장까지 기대되고 있다.

월드쉐어 소개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www.worldshar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share.or.kr

연락처

월드쉐어
온라인마케팅
박지윤 간사
02-2683-9300(#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