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핫칙스, X-mas 이브 ‘만원의 행복 데이트’ 실시
-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 페이스북 이벤트 통해 총 12 커플 선정
- 크리스마스 데이트 비용 부담되는 젊은 오빠들, ‘주목’
최근 2030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 강남역 핫플레이스로 주목 받고 있는 미국식 웰빙 델리 ‘핫칙스’(http://www.hotchicks.co.kr)는 총 12쌍의 커플에게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외식 데이트 기회를 제공하는 ‘만원의 행복 데이트’를 진행한다.
연인들의 데이트가 절정을 이루는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시간대(오후 7~9시)에 총 12커플을 초대해 2명이 단돈 1만원에 핫칙스의 모든 메뉴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행운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21일까지 핫칙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otchicksgangnam)에서 크리스마스 이브를 함께 보내고 싶은 친구나 연인을 소환한 뒤, 간단한 댓글만 남기면 된다.
지난 8월 1호점 강남역점을 오픈한 핫칙스는 정통 로티세리 치킨과 싸이(thigh) 치킨, 랩, 수프, 샐러드 등 국내에서는 접하기 힘든 다양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메뉴들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핫칙스의 모든 치킨 메뉴는 로티세리(통돌이직화오븐구이)나 수비드(진공저온중탕가열) 방식으로 조리해 가슴살까지도 촉촉하게 육즙이 살아있고 식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핫칙스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otchicksgangnam
핫칙스 홈페이지: http://www.hotchick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