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서울시 자치구 최초로 교육기부 우수기관으로 선정

2014-12-19 15:35
서울--(뉴스와이어)--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정현)은 지난 17일 교육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실시한 ‘2014년도 교육기부 우수기관 인증제’ 평가결과 우수기관으로 서울특별시 자치구 공단 중 최초로 선정되었다.

교육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에서 2011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교육기부 우수기관 인증제”는 창의적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의 사회 환원 및 나눔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이에 앞장서는 공공기관, 대학 등을 발굴하여 교육기부인증 기관으로 지정하는 제도이다.

공단은 정부 3.0구현을 위해 맞춤형 산학협동(한국외국어대학교), 지역유관기관(KAIST)과의 업무협력을 통한 다양한 교육기부활동을 전개해 왔으며, 올해에도 영어스토리텔링, 방과 후 도서관, 세계문화체험 독서교실과 특화된 체육프로그램 등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공단 김정현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다양한 나눔 문화 정착에 앞장서 지역사회에 나눔과 배려의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으며, 또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정부 3.0을 실천하고 프로그램 이용 만족도를 높여 “구민의 풍요롭고 행복한 삶” 을 추구하는 공단 미션을 반영했다고 전했다.

문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경영혁신팀 02-2247-9650

http://www.dfmc.kr/course/announce/broad_vi.asp?bo...

웹사이트: http://www.dfmc.kr/

연락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경영혁신팀
신민경
02-2247-9650
이메일 보내기